2023 새해 운세가 궁금하다면? 용하다고 소문난 서울 사주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사주카페큐

이대생 추천 사주 카페로 유명한 사주카페큐. 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번만 사람은 없을 정도로 단골이 많은 곳이죠. 특히 진로나 취업 준비 관련으로 소름 돋게 봐준다는 평이 자자합니다. 아늑한 감성의 카페로 운영되는 곳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받기 좋은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7 20-5

 

현애경타로

건대생이면 누구나 아는 타로집 현애경타로를 소개합니다. 건대역 1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오피스텔에 위치한 곳으로 주말 혹은 평일 오후에 방문시 기본 1시간 대기 시간이 소요될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타로 보기로 소문난 곳이지만 사실 사주가 이곳. 자세한 설명과 현실(?) 조언을 거침없이 해주시는 입담 좋은 원장님의 매력에 빠지고 !
주소: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29 한림타워 509

 

초야역술원

예약 대기 최대 6개월까지도 걸린다는 성신여대 사주 맛집 초야역술원. 오래된 간판만 봐도 포스가 물씬 느껴지는 곳인데요. 종합 사주를 이해하기 쉽게 스토리텔링으로 자세하게 풀어주는 것이 특징! 연예인, 사업가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사주뿐만 아니라 작명소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주소: 서울 성북구 보문로34 72-3

 

스타사주카페

국내에서 유명한 사주 상담가 혜운 선생님이 직접 운영하는 명동 스타사주카페를 소개합니다. 유창한 일본어 실력까지 갖춰 일본 관광객들 사이에서 명동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한 곳이기도 하죠. 기본 사주는 15,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 특징입니다. 카톡으로 A/S 서비스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방문해보길.
주소: 서울 중구 명동7 19

 

통하는 철학원

친절한 사주 상담가를 찾고 있다면? 삼송역 근처에 위치한 통하는 철학원을 추천합니다. 원래 연신내에서 오랜 시간 동안 자리하며 단골들이 넘쳤던 곳인데요. 딱딱한 철학관의 고정관념을 정도로 아늑한 분위기에서 1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꼼꼼하게 사주를 낱낱이 파헤쳐줍니다. 전화 상담도 가능하니 방문이 어렵다면 지금 바로 문의해보길!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세솔로73 삼송2 아이파크 2002 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