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의 옷장에나 한 벌쯤은 있을법한 평범한 니트 톱을 뻔하지 않게 입는 방법!

@nayoungkeem

실루엣, 짜임 모두 심플한 니트 톱을 가지고 있다면 실키한 스커트를 매치해보세요.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니트 룩이 완성된답니다. 김나영처럼 한쪽 레그 라인이 완전히 노출되는 슬릿 디테일을 선택하면 글래머러스한 매력까지 더할 수 있죠.

@hyominnn

스포티한 디테일이 가미된 니트 재킷이나 카디건을 입을 때에 이너는 벨벳, 레더 등 예상치 못했던 소재를 선택해보세요. 아주 작은 터치로도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할 수 있답니다. 소재의 반전이 잘 드러날 수 있게 불필요한 액세서리는 과감하게 생략하고 헤어 또한 효민처럼 업스타일로 연출해보는 거도 좋겠죠?!

@ch_amii

중량이 무겁지 않은 아이템들로 포근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니트 + 코듀로이와 같은 겨울 소재끼리의 매칭이 답이랍니다. 차정원처럼 케이블 니트와 코듀로이 쇼츠, 삭스 등 따뜻해보이지만 가벼운 아이템들로 룩을 완성했다면 외출시에는 발목까지 내려오는 벌키한 코트를 툭 걸쳐보세요.

@kieunse

니트톱에 은근히 스팽글 소재가 잘 어울린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기은세처럼 밑단에 스팽글 디테일이 더해진 유틸리티 스커트를 매치하면 연말 파티와 리얼웨이를 아우르는 멋스러운 니트 룩이 완성된답니다. 무릎 위로 올라오는 니하이삭스와 메리제인으로 핑크 니트톱과 잘 어울리는 소녀스러운 무드를 더한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noodle.zip

편안하면서도 힙한 느낌이 감도는 윈터 룩을 고민중이라면 앙고라 니트 + 레더 소재가 훌륭한 솔루션이 되어줄 것이에요. 니트는 벌키할수록 하의는 살이 드러날수록(?) 그 무드가 배가되죠. 핏이 낙낙한 컬러 블로킹 니트 톱에 깊은 슬릿 디테일이 더해진 레더 스커트를 매치한 미연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