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치열해지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대전! 미리 알아두면 좋을 크리스마스 케이크 맛집 6곳을 소개합니다. 

 

호프가든 한남

푸릇푸릇한 식물로 가득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한남동 케이크 맛집, 호프가든 한남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접수를 시작했습니다. 이곳에는 영롱한 비주얼의 케이크들이 다양하지만 그중 베스트는 클래식한 딸기 케이크! 폭신한 빵과 그사이에 들어간 생크림이 매우 조화롭고 케이크 전체가 딸기로 뒤덮여 크리스마스 무드에도 제격이죠. 홀케이크 예약은 카카오톡을 통해 최소 2~3 전에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13
인스타그램: @hope.co.official

 

오디디

홀케이크는 부담스럽다면? 망원동 오디디에서 귀염뽀짝 인스타 재질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겟하세요. 엄마가 만들어준 딸기 라떼 맛이 나는 생딸기 크림치즈가 듬뿍 발린 산타 모양의 미니 사이즈 케이크가 바로 그것! 사전 예약은 불가능하고 한정 수량으로 매장에서 1 1개씩 구매할 있습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0 17
인스타그램: @odd.cake

진저브라운

갓오픈한 신촌 신상 베이커리, 진저브라운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생강으로 만든 진저케이크 맛집으로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영국 전통 레시피로 만든 진저브레드 쿠키 트리를 판매 중인데요. 바삭한 진저 쿠키 사이에는 부드러운 진저 페퍼 크림 겹겹이 가득 들어가 중독적인 알싸한 맛이 특징입니다. 12 20일까지 예약 가능.
주소: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22-5
인스타그램: @gingerbrown.korea

 

빅토리아 베이커리


매년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미니 사각형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는 빅토리아 베이커리. 올해는 빈티지한 디자인의 케이크로 직접 졸인 라즈베리 잼과 마스카르포네 치즈, 생크림을 섞어 만든 크림을 고르게 샌딩했습니다. 손글씨 레터링을 얹히고 귀여운 딸기 모양 젤리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미국 하이틴 영화에 나올 것 같은 비주얼의 빅토리아 케이크는 지금 바로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효자로7 12-2
인스타그램: @_victoria_bakery

 

수르기

이것은 예술 작품인가 디저트인가! 먹기 아까운 비주얼의 디저트를 시즌마다 선보이는 수르기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준비 중입니다. 정교한 작업이 필요한 만큼 대량 생산이 어려워 오픈 1 만에 완판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올해는 12 6일부터 예약 판매된다고 합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2 32
인스타그램: @souslegui

 

플레플레

앙금플라워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플레플레. 이곳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동화에서 나올 법한 몽환적인 비주얼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을 선보입니다. 인스타 피드 비주얼을 책임져줄 플레플레 케이크를 사진으로 감상해보세요!
주소: 서울 마포구 토정로 28-9 2
인스타그램: @fleurfleur_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