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니, 조이, 닝닝, 카리나, 사나, 장원영, 민지 요즘 대세 셀럽들이 즐겨 하는 헤어 스타일은 바로 생머리입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찰랑거리는 생머리를 고수하는 그들의 공통점은 바로 탄력 있고 윤기 나는 머릿결인데요. 청량미 넘치는 생머리를 연출하기 위한 다섯 가지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당장 구매각!

 

다비네스 너리싱 샴푸 & 헤어 빌딩

금방이라도 부서질 처럼 얇고 극손상된 모발의 소유자라면 샴푸부터 바꿔볼 ! 다비네스 너리싱 라인의 샴푸와 헤어 팩을 추천합니다. 너리싱 라인은 손상모를 건강하게 소생시켜 줍니다. 샴푸만 사용해도 머릿결에 탄력이 생기는 기분을 느낄 있답니다. 헤어 팩은 타올 드라이한 모발에 5 이상 방치 헹궈내고 나면 럭셔리 헤어 스파를 받고 나온 듯한 최상의 컨디션을 경험하게 됩니다. 

 

보다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찰랑거리는 생머리 스타일링에는 고데기 사용이 필수! 하지만 고데기의 잦은 사용은 모발에 굉장히 치명적입니다. 고데기의 높은 열로부터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보다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사용해보세요.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윤기 나는 머릿결은 물론 정전기까지 방지해줍니다.

 

아타라 돈모쿠션 우든 라운드 브러쉬

한올 한올 살아 움직이는 듯한 머리카락을 선사하는 아타라의 돈모쿠션 우든 라운드 브러쉬를 소개합니다. 촘촘하게 박힌 덕에 두어 번의 빗질로도 엉킴을 풀어줘 머리 뜯김이 전혀 없답니다. 인모와 매우 흡사한 천연 멧돼지 털로 만들어져 큐티클 사이의 노폐물을 제거해줘 더욱 윤기나는 머릿결을 선사합니다.

 

JMW 무빙쿠션 고데기 W6001MA

고데기 맛집 JMW 베스트 셀러 무빙쿠션 고데기 W6001MA 적극 추천합니다.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모발을 보호해줘 손상도를 최소화해주는 고데기로 유명해 많은 헤어 실장님들의 애장템이기도 하죠. 게다가 예열 속도가 빨라 바쁜 아침에 사용하기 좋아요. 쿠션감 있는 무빙 열판으로 사용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

 

제니하우스 인텐시브 프로틴 앰플

자는 동안에도 머릿결 관리를 놓칠 없죠! 모발에 단백질을 충전해주는 제니하우스 인텐시브 프로틴 앰플을 소개합니다. 타월 드라이한 젖은 모발에 사용해도 좋지만 자기 전에 듬뿍 바르고 다음 날 아침 샴푸하면 푸석했던 머릿결이 단숨에 매끄럽게 완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