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성 1위, ‘환승연애2’ 여성 출연자들의 5인 5색 헤어 스타일링! 그래서 네 픽은 누구라고?

등장과 동시에 강렬한 인상을 남긴 나언. 깔끔한 똑단발 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단발 욕구에 불을 지피기도 했죠. 층 없이 턱선 길이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단발이 나언의 지적인 매력을 배가시켜주는 듯합니다. 특히 나언은 작은 얼굴과 큼직한 이목구비를 지녔는데요. 군더더기 없는 단발 스타일과 만나 더욱 빛을 발합니다.

해은이 외출 전 헤어 스타일링에 공들이는 모습을 여러 번 볼 수 있었는데요. 오랜 항공사 승무원 경험 덕분인지 금손 해은은 웨이브부터 뿌리 볼륨, 앞머리 스타일링까지 능숙하게 해냅니다. 특히 현규와의 제주도 데이트 날 완벽한 여친룩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해은의 시그니처가 된 6:4 가르마, 길게 늘어뜨린 굵은 웨이브, 핑크 컬러의 롱 원피스가 어우러져 로맨스 영화 속 첫사랑 비주얼을 완벽하게 완성했습니다.

지연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통통 튀는 매력의 소유자죠. 출연자 중 가장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는 주인공이기도 한데요. 가는 물결을 넣은 히피펌 스타일부터 높게 끌어올린 똥머리, 포니테일을 자유자재로 소화합니다. 그녀의 스타일링 중 눈여겨봐야 할 부분은 잔머리! 머리를 올려 묶을 때는 헤어 라인을 따라 앞머리를 소량 내려 잔머리처럼 연출했어요. 헤어라인이나 얼굴형의 단점을 커버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새하얀 피부에 오뚝한 콧날, 또렷한 눈망울이 어우러져 도시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나연. 자칫 차갑게 느껴질 수 있는 인상이지만 따뜻한 브라운 컬러의 헤어가 나연을 좀 더 부드럽고 세련된 무드로 만들어 줍니다. 해은과 마찬가지로 긴 생머리를 지닌 나연은 굵은 물결 웨이브나 느슨한 웨이브가 더해진 헤어를 즐겨 하죠. 나연의 헤어스타일도 데이트 룩으로 참고하기 좋습니다.

출연자 중 유일한 흑발 헤어를 지닌 지수. 붉은기가 거의 느껴지지 않는 다크한 컬러라 지수의 투명하고 맑은 피부 톤을 한층 더 돋보여 주죠. 지수처럼 아담한 체구를 지녔다면 너무 긴 롱 헤어보다 가슴선 정도에서 끝나는 기장을 추천합니다.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맞춰져 비율도 더욱 좋아 보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