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은 소비자가 선택한 아이템, ‘컨슈머스 픽’. 2022년의 ‘컨슈머스 픽’은 지난 2019년과 동일하게 국내에서 가장 많은 점포를 보유한 롯데백화점과 함께했다. 1월부터 6월까지의 롯데백화점 전점 단품관리시스템 데이터를 분석하고, 주요 카테고리 30개를 추려서 카테고리별 1등 제품이 무엇인지 조사한 것. ‘컨슈머스 픽’을 통해 쉴 새 없이 변하는 뷰티 트렌드 속에서 꾸준한 신뢰를 받는 제품은 무엇인지, 또 새롭게 떠오르는 럭셔리 뷰티 마켓의 루키는 어떤 제품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가장 많이 판매되었다는 것, 그 이상의 가치 증명은 없을 터. 그 기세등등한 베스트셀러 30가지를 만나보자. 

| SKIN CARE |

EYE CARE 

바비 브라운의 엑스트라 리페어 아이 크림 인텐스
탄탄한 눈가를 위한 토털 안티에이징 아이 크림. 알지레린 펩타이드와 엑스트라 리페어 콤플렉스가 눈가를 집중 케어한다. 15ml 12만원대. 

BOOSTING ESSENCE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백자 에디션
조선 백자에서 영감 받은 아트 오브제로 재탄생했다. 설화수만의 독자적 기술 성분 자음단™이 피부 근본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90ml 14만원대. 

ANTIAGING ESSENCE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더 빠르고 강력해진 리페어 효과로 업그레이드된 갈색병. 피부의 동안 에너지를 강화한다. 75ml 20만8천원. 

“갈색병은 지금의 에스티 로더를 만든 주인공이다. 밤사이 피부 재생을 활성화하는 기술을 화장품 역사상 최초로 적용한 만큼 그 연구가 남달랐던 것 같다.”- 임지완(롯데백화점 코스메틱 바이어) 

FACIAL LOTION 

시슬리의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에센스와 로션의 기능을 제품 하나에 담은 2 in 1 아이템. 인삼과 로즈메리, 홉, 센텔라 아시아티카를 담아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125ml 29만원. 

MOISTURIZING CREAM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의 속건조까지 해결하는 수분 크림.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포뮬러를 자랑한다. 50ml 4만4천원대 

ANTIAGING CREAM 

설화수의 자음생크림
인삼 에너지를 6000배 고농축한 진세노믹스™가 늘어진 피부를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30ml 15만원대. 

ALL IN ONE FOR MEN 

비오템 옴므의 아쿠아파워 올인원 로션- 인-젤
귀차니스트 남성을 위해 개발한 올인원 로션으로, 워터 젤 텍스처가 피부에 상쾌하게 발리는 동시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한다. 200ml 5만5천원대. 

SKIN FOR MEN 

랩 시리즈의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
건조한 남성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는 워터 로션.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과 빠른 흡수력으로 남자의 취향을 저격했다. 200ml 5만5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