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은 소비자가 선택한 아이템, ‘컨슈머스 픽’. 2022년의 ‘컨슈머스 픽’은 지난 2019년과 동일하게 국내에서 가장 많은 점포를 보유한 롯데백화점과 함께했다. 1월부터 6월까지의 롯데백화점 전점 단품관리시스템 데이터를 분석하고, 주요 카테고리 30개를 추려서 카테고리별 1등 제품이 무엇인지 조사한 것. ‘컨슈머스 픽’을 통해 쉴 새 없이 변하는 뷰티 트렌드 속에서 꾸준한 신뢰를 받는 제품은 무엇인지, 또 새롭게 떠오르는 럭셔리 뷰티 마켓의 루키는 어떤 제품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가장 많이 판매되었다는 것, 그 이상의 가치 증명은 없을 터. 그 기세등등한 베스트셀러 30가지를 만나보자. 

 

| MAKEUP |

EYELINER 

바비 브라운의 롱웨어 워터프루프 라이너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유지돼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는 아이라이너로 고농축 피그먼트가 선명하고 강렬한 눈매를 연출한다. 0.12g 4만6천원대. 

EYEBROW 

베네피트의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브로우 맛집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브로우. 0.147cm의 세밀한 펜슬 팁이 내 눈썹인 듯 자연스럽고 섬세한 눈썹을 완성한다. 0.08g 3만8천원. 

“눈썹 전문가가 만들었다는 느낌은 단 한 획만 그려봐도 알 수 있을 거다.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가 있어서 눈썹 반영구 시술 같은 건 고려하지 않는다.”-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EYESHADOW

맥의 아이섀도우 #소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눈매를 완성하는 레전드 음영 섀도우. 은은한 시머 텍스처와 가루 날림 없는 사용감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1.5g 3만1천원대.

LIPSTICK

디올 뷰티의 루즈 디올 #999 벨벳
하이 주얼리를 연상시키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플로럴 립 케어 성분, 35가지 컬러와 4가지 피니시로 여심을 

TINTED LIP BALM

디올 뷰티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01 핑크
입술에 생기와 혈색을 더해주는 국민 립밤.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는 13가지의 컬러로 구성했다. 3.2g 4만7천원대. 

LIP TINT 

입생로랑 뷰티의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212 루쥬 레벨
부드러운 벨벳 크림 텍스처가 특징. 입술에 착 달라붙어 선명한 발색이 오랫동안 유지되고, 묻어남도 적다. 6ml 4만9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