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에디터와 헤어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체험하고 생생하게 평가했다. 좀 더 편리해지고, 갓벽해진 헤어스타일러를 만나볼 시간.

| BABYLISS |

ITEM 바비리스의 쿨에어 스타일러 PRICE 7만9천원
REVIEW 봉고데기, 판고데기 모두 사용할 수 있다니! 자연스러운 C컬, S컬 웨이브와 윤기 나는 스트레이트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보다 더 특별한 것은 쿨에어 기능이란 건데, 열로 헤어 모양을 잡아주는 동시에 찬 바람이 흘러나오는 거다. 덕분에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탱글탱글한 웨이브와 볼륨감을 넣을 수 있다. 두피 가까이 사용해도 전혀 뜨겁지 않아 뿌리 볼륨을 살리기에도 최적화! 다만 36mm라는 배럴 두께감 때문에 머리카락이 너무 짧은 사람은 사용하기 불편할 수 있다.
RECOMMEND FOR 모발 손상으로 열 기기 사용이 걱정되는 사람. – 장윤나(프리랜스 헤어스타일리스트)

편리함 ★★★★☆
제품 성능 ★★★★☆
휴대성 ★★★★☆
구매 의사 ★★★★☆

 

| PHILIPS |

ITEM 필립스의 5000 시리즈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 PRICE 10만3천원
REVIEW 자고로 기기는 심플해야 한다. 그렇기에 제품의 직관적인 사용 방법,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맘에 들었다. 다소 둔탁해 보이는 볼륨 디퓨저 노즐, 이게 또 물건이다. 한 번에 넓은 면적을 감싸줘 모발 건조가 빠르다. 또 디퓨저의 정교한 핀들 사이로 바람이 흐르면서 헤어 컬을 자연스럽게 만져준다. 전문가의 도움 없이 곰손조차 손쉬운 웨이브 연출이 가능한 것! 쿨샷 버튼을 눌러 찬 바람으로 마무리하면 모발의 결과 컬을 한층 단단하게 고정해준다.
RECOMMEND FOR 모발 손상도가 높은 사람. 모발의 숱이 많거나 긴 사람.
– 장윤나(프리랜스 헤어스타일리스트)

편리함 ★★★★☆
제품 성능 ★★★★★
휴대성 ★★★☆☆
구매 의사 ★★★★☆

 

| DYSON |

ITEM 다이슨의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PRICE 69만9천원
REVIEW 유일하게 꾸준히 사용하는 헤어 툴이다. 이미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상태였기에 새로운 애플리케이터에 대한 기대도 남달랐다. 뚜껑을 열어보니 역시 다이슨!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는 드라이와 동시에 스프레이와 젤 사용 없이도 잔머리 정돈을 돕는다. 방향 전환 꼭지를 더한 ‘에어랩™ 배럴’은 왼쪽, 오른쪽 헤어스타일링 시 배럴을 교체해야 하는 수고를 덜어줬다. 소비자가 미처 인지하지 못한 불편함까지 찾아내 개선한 것. 다이슨 선생님들 정말 훌륭하십니다!
RECOMMEND FOR 웨이브와 스트레이트를 오가며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즐기고 싶은 사람.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편리함 ★★★★☆
제품 성능 ★★★★★
휴대성 ★★☆☆☆
구매 의사 ★★★★★

 

JMW |

ITEM JMW의 루미에어 PRICE 38만6천원
REVIEW 콤브 타입 노즐, 모발 건조에 시간이 오래 걸리진 않으냐고? 괴물급 바람 세기이니 걱정은 접어두시라. 촘촘하고 뾰족한 브러시로 두피 가까운 모발까지 완벽하게 말릴 수 있어 오히려 좋다! 또 헤어의 결을 따라 모발이 엉킴 없이 차분하게 정돈된다. 이 기기의 진가는 두피 케어 기능에서 한 번 더 드러난다. LED 테라피를 적용해 두피 혈액순환을 돕고 트러블을 관리하는 것. 모발 드라이와 세팅, 두피 관리까지 혼자서도 다 잘한다. 이런 디바이스, 누구라도 탐내지 않을까?
RECOMMEND FOR 드라이와 동시에 간단한 스타일링을 원하는 사람, 두피 홈케어가 필요한 사람.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편리함 ★★★★☆
제품 성능 ★★★★★
휴대성 ★★☆☆☆
구매 의사 ★★★★☆

 

UNIX |

ITEM 유닉스의 에어샷U 플라즈마 드라이기 PRICE 29만9천원
REVIEW 이토록 인체공학적인 드라이어가 또 있을까? 편안하고 안정감이 느껴지는 U자형 디자인 덕분에 오랫동안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또 이름답게 강력한 바람 세기를 자랑한다. 인텐시브 노즐과 함께 사용하면 바쁜 아침에 머리 말리느라 할애한 시간을 확 줄이고, 볼륨은 덤으로 가져갈 수 있다. 한층 부드러운 바람의 스타일링 노즐은 앞머리 드라이에 유용하다. 자석 장치로 노즐 부착을 용이하게 만들었다는 점도 아주 칭찬한다.
RECOMMEND FOR 숱이 없고 가는 모발로 볼륨감이 부족한 사람, 드라이 후 부스스해진 모발이 고민인 사람.
– 배경화(프리랜스 헤어스타일리스트)

편리함 ★★★★★
제품 성능 ★★★★★
휴대성 ★☆☆☆☆
구매 의사 ★★★★★

 

| VODANA |

ITEM 보다나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 PRICE 9만5천원
REVIEW 쉽고 빠르게! 머리를 만지는 것에 능숙하다면 5분, 초보자라도 10분이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제품 크기가 약간은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대신 최소한의 시간과 노력만 투자하면 된다. 모발 섹션을 나누는 작업조차 생략 가능. 일단 손이 가는 대로 모발을 집어 넣고 3~5초 기다린다. 그리고 손으로 모발을 살며시 털어주면 단숨에 웨이브가 완성된다. 기존의 다른 물결 고데기와 다르게 꺾이는 선 자국이 남지 않고 부드럽게 이어져 더욱 맘에 든다.
RECOMMEND FOR 기기 사용이 어려워서, 시간이 없어서 헤어스타일링을 포기한 사람.
– 배경화(프리랜스 헤어스타일리스트) 

편리함 ★★★★☆
제품 성능 ★★★★★
휴대성 ★★★☆☆
구매 의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