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의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 20ml 6만6천원.

 EDITOR’S COMMENT

“모공 관리의 끝판왕이라고 생각한다. 덥고 습한 날씨 탓에 유독 도드라져 보이던 모공 크기가 점점 줄어 피부 결도 한결 매끈해진 느낌? 개인적으로 다른 모공 케어 제품은 눈에 띄는 효과를 보기 어려워 한 병을 다 비우기 힘들었는데, 유일하게 벌써 두 병째 애용 중이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 ZEALOUS POINT FOR MZ }
20%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담은 ‘모공쫀쫀세럼’
주름과 탄력까지 잡는 멀티 안티에이징
가볍게 스며드는 쫀쫀한 시럽 제형

폴라초이스의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 20ml 6만6천원.

가로로 넓어지고 세로로 늘어지는 모공 정복

MZ세대의 피부 고민 중 하나는 모공이다. 피지 분비에 의해 가로로 넓어지거나 탄력 저하에 의해 세로로 늘어지는 모공 변화를 모두 겪는 연령대이기 때문. 특히 자외선의 공격을 받고 피부가 처지기 시작하면 모공 케어에 힘쓰는 이들이 더 많아진다. MZ세대 사이에서 폴라초이스의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가 주목받는 이유다. 일명 ‘모공쫀쫀세럼’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모공 개선과 브라이트닝 효과가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20%나 함유해 모공을 집중 케어한다. 게다가 *주름, 탄력 등 피부 노화를 부르는 징후까지 다스려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빠르게 스며드는 쫀쫀한 시럽 제형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각양각색 모공 케어는 물론, 노화를 개선하는 일당백 세럼과 함께라면 바캉스 이후에도 탄력 떨어질 틈 없는 피부를 맞기에 충분하다.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 ‘피부 노화 완화’ 인체적용시험(2020년 10월 28일~12월 25일/21명/8주 사용 후) **BioScreen Testing Services, Inc.(2019년 8월 19일~2019년 9월 27일/53명)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