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이 떡 벌어지는 남다른 스케일의 3가지 뷰티 팝업 스토어 소식!

N°1 DE CHANEL GARDEN

샤넬이 홀리스틱 뷰티 라인 N°1 DE CHANEL과 레드 까멜리아 세럼을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덕분에 성수동 오우드는 온통 붉은빛으로 물들었다. 행사장에서는 레드 까멜리아 라인 제품의 체험은 물론, 피부 분석 기기를 통해 본인의 피부를 전문적으로 스캐닝하고 피부 상태에 맞는 N°1 DE CHANEL 라인 제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8월 2일 열린 오프닝 행사에는 샤넬 뷰티의 앰버서더인 배우 박서준과 이성경을 비롯, 뉴진스, 오마이걸 아린 등 많은 스타가 참석해 붉은 행사장을 빛내주었다. 8월 21일까지. 

 

KERASTASE CHROMA HOUSE

성수동을 뜨겁게 달군 또 다른 팝업은 케라스타즈의 ‘크로마 하우스’다. 손상모 케어에 특화된 신제품 크로마 압솔뤼 라인 론칭을 기념하는 이벤트 역시 제품 체험 및 사전 구매와 더불어 1:1 퍼스널 컬러 진단, 헤어 & 두피 컨디션 진단 등 컨설팅 서비스가 준비되었다.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핑크빛 통로와 거대한 술이 달린 입구, 컬러풀하고 아기자기한 케이터링 존까지! 1964년 시작된 럭셔리 프로페셔널 헤어&두피 케어 브랜드라는 수식에 걸맞은 남다른 스케일이 돋보였다. 에스팩토리에서 단 3일간 진행되었다.

 

ESTEE LAUDER ‘ANR’ 40th ANNIVERSARY 

잠실 롯데월드 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는 8월 8일부터 14일까지 ‘롯데 슈퍼 이벤트’가 열렸다. 전설의 에센스 ‘갈색병 세럼’ 탄생 40주년 기념 행사가 열린 것. 갈색병 세럼과 신제품 아이 젤 크림 그리고 에스티로더의 또 다른 베스트 아이템인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을 체험할 수 있었으며, 완성도 높은 포토존을 마련하고,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드도 제공했다. 행사 기간 동안 에스티로더의 히어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김참새 화가와 함께 만든 에코백과 스티커 등 특별 사은품도 증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