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로 시작했지만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국민 가수가 된 임영웅. 그는 방탄 소년단, 싸이 등을 제치고 멜론 아티스트 차트에서 전체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최근 발매된 첫 정규앨범 ‘IM HERO’는 하루 만에 94만 장이 판매되며 한터차트 솔로 가수 음판 초동 역대 1위를 기록했죠. 최근 진행 중인 단독 콘서트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했는데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엄청난 매출을 기록한 임영웅. 그의 럭셔리 라이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임영웅 건물

지난해 임영웅의 소속사가 45억 원대 건물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였습니다. 임영웅의 소속사인 물고기 뮤직은 마포구 인근 약 200평 규모의 6층 건물을 법인 명의로 매입했습니다. 물고기 뮤직은 임영웅을 발굴한 신정훈 대표가 차린 기획사로 현재 소속 가수는 임영웅 단 한 명입니다. 이에 따라 임영웅이 물고기 뮤직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임영웅 차

그의 데일리 카는 쌍용 올 뉴 렉스턴이며 가격은 옵션에 따라 3천만 원대에서 5천만 원대 입니다. 쌍용은 신차 출시와 함께 임영웅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는데요. 이후 임영웅이 타고다닐 차량을 협찬해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해 대해 임영웅은 ‘인생이 재밌어지기 시작했다’며 기쁨을 표현하기도 했죠. 또한 스케줄을 위한 차량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5세대이며 약 1억 5천만 원 대입니다. 

임영웅 패션

임영웅은 데일리룩으로 편안한 애슬레저 웨어를 즐겨 입는데요, 일명 체대 오빠 패션으로 유명하죠. 그의 화려한 무대의상과 반대되는 심플하고 소박한 데일리 룩을 선호하며 명품 등 고가의 아이템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나이키, 노스페이스, 반스, MLB 와 같은 스포츠 브랜드를 가장 자주 입죠.  그중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나이키로 나이키 운동화를 모으는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