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5 오픈 예정인 춘천 레고렌드. 가오픈으로 다녀간 사람들의 인증샷 행렬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입니다. 오픈하면 핫해질 춘천, 근처 맛집들도 미리 알아두면 좋겠죠? 춘천에서 들려야 맛집 네군데를 미리 알아둡시다! 레고랜드 들렸다 가면 좋을 춘천 맛집 네곳.

 

라모스 버거
외관부터 인테리어까지 하와이 느낌 물씬 나는 춘천의 수제 햄버거 맛집, 라모스 버거! 이국적인 분위기와는 달리 춘천에서 1969년부터 지금까지 3대째 이어 오고 있는 가게입니다. 패티 위에 모차렐라 치즈가 녹아내려 환상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뉴욕 치즈의 여신 버거 나고야 맛집 버거 가게에서 직접 전수받은 클래식한 나고야 버거 이곳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엄청 바삭하다는 평이 자자한 어니언링 함께 먹는 추천해요!
주소 강원도 춘천시 삼천동 15-1
인스타그램 @ramos_burger

 

육림객잔
춘천의 산책 코스로 유명한 육림고개 근처에 위치한 육림객잔을 소개합니다.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얼큰한 갈비짬뽕인데요. 해산물 대신 고기 육수로 끓여 더욱 풍미 깊은 짬뽕 맛을 선사합니다. 짬뽕 맛집이지만 계란 후라이가 올라간 간짜장 바삭한 부추 깐풍기 맛있으니 먹어볼 !
주소 강원도 춘천시 운교동 79-7
인스타그램 @yukrim_gj

 

아워테이스트
이국적이고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고 싶다면? 스페인 가정식 레스토랑, 아워테이스트에 방문해보세요. 식감 천재 문어 스테이크, 현지의 맛보다 맛있는 감바스 하이요, 해산물 빠에야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돼 있어요. 아늑한 공간마저 매력적인 이곳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길!
주소 강원도 춘천시 옥천동 14-48, 1
인스타그램 @_ourtaste_

 

포지티브즈
유럽의 어느 시골집 같은 감성 카페, 포지티브즈. 강원대 근처 주택가에 위치한 춘천 핫플입니다. 유럽 감성 가득한 테라스와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알록달록한 과일 타르트 생과일 주스 비쥬얼까지 완벽!
주소 강원도 춘천 효자동 619-1
인스타그램 @positives_chunch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