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의 정점에서도 멈추지 않고 각자의 자리에서 제 할 일을 하고 있는 우리처럼, 뷰티 업계도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아름다운 신제품을 선보인다. 

SKIN

1 비너스에이미ㅣ익스트림 컨센트레이트 퍼밍 아이크림
#얼리안티에이징 #부드러운눈가관리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펩타이드를 함유해 눈가 피부를 매끄럽게 가꾼다.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린다. 28ml 4만5천원. 

2 쏘내추럴ㅣ캑터스 워터 셔벗 크림
#데일리수분크림 #뼈때리는촉촉함
포근포근한 셔벗 제형이 피부에 닿을 때 한 번, 스며들 때 또 한 번 쿨링감을 전한다. 열감이 느껴지는 피부에 확실한 보습과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80g 3만원.

3 동인비ㅣ설 브라이트닝 에센스
#피부조명 #광채더하기 #비즈콕콕
멜라닌을 감소시키는 특화 성분과 멀티 비타민 콤플렉스가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몽글몽글한 비즈가 녹으면서 피부에 가볍게 흡수된다. 150ml 11만원.

4 샹테카이ㅣ24 캐럿 골드 퍼밍 모이스처라이저
#비건품은골드 #탄탄수분 #24K골드퍼밍
콜라겐 생성을 돕는 비건 골드 헵타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꾼다. 칙칙함의 주범인 피부 흔적을 케어하며 끈적임 없이 스며든다. 50ml 47만원.
EDITOR’S COMMENT 건조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이맘때 사용하기 딱! 피부에 차곡차곡 쌓이는 수분감이 그대로 느껴진다.

5 라프레리ㅣ화이트 캐비아 에센스 엑스트라오디네어
#캐비아광 #젤투에센스
광채 피부를 만드는 스위스 골든 캐비아 추출물을 담았다. 젤에서 워터 에센스 제형으로 변하는 가벼운 텍스처 덕분에 잔여감이 남지 않는다. 150ml 58만원대.

6 데코르테ㅣ하이드라 클라리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워터
#크리스털광채 #수분듬뿍
산뜻한 수분감이 각질층 깊숙이 차올라 피부 본연의 빛을 살린다. 그을리고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키며, 은은한 그린 플로럴 향을 더했다. 200ml 5만8천원대.

7 지방시 뷰티ㅣ스킨 퍼펙토 비타민 블렌드 글로우 세럼
#비타민세럼 #트리플광
비타민C,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건강한 광을 불어넣는다. 피부톤을 맑고 화사하게 가꾸며 촉촉한 수분감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30ml 10만2천원대.

8 불리1803ㅣ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봄 데 뮤제
#블랙가죽케이스 #남친선물
이니셜 각인이 가능해 만인의 선물템이던 불리 립밤이 블랙 가죽 케이스를 입었다. 높은 보습감의 시어버터와 살구씨 오일이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한다. 7g 5만5천원.

9 더페이스샵ㅣ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비건시작 #에델바이스크림
동물성 성분을 배제하고 식물 유래 성분만 넣었다. 알프스에서 재배한 에델바이스 추출물이 피부에 강력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탄력을 채운다. 60ml 3만8천원.

10 피지오겔ㅣ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크림
#성난피부모여라 #순한진정 #초고속흡수
피부와 유사한 진정 성분을 담아 성난 피부를 순하게 잠재우고 과도한 유분기와 피지를 조절한다.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드는 젤 타입이라 물리적 자극까지 덜었다. 50ml 3만원.
EDITOR’S COMMENT 손끝만 스쳐도 울긋불긋해지는 극민감성 피부에 추천! 듬뿍 발라도 피부가 번들거리지 않고 편안하다.

11 허스텔러ㅣ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앰플 마스크
#SOS급속진정 #약산성마스크
붉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며 수분을 공급한다. 피부에 밀착되어 유효 성분을 극대화하는 시트는 생분해되는 비건 타입으로 환경까지 생각했다. 1매 4천원.

12 스위스퍼펙션ㅣ맨 스킨 프로텍션 로션
#남자의로션 #수분진정 #산뜻마무리
아이리스 뿌리 추출물이 피부를 보호하고 강력한 수분진정 효과를 전한다. 끈적임을 꺼리는 남성들을 위해 산뜻한 마무리감까지 갖췄다. 30ml 21만원대.

13 샤넬ㅣ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 아이
#눈가탄력UP #또렷한눈매 #눈매가꾸기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하는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성분과 솔리다고 추출물이 눈가에 탄력을 더한다. 속눈썹까지 건강하게 가꾼다. 15ml 29만4천원.

14 오휘ㅣ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더 클래식 컬렉션
#우아한심포니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안티에이징 에센스가 우아한 디자인으로 갈아입었다. 섬세한 음각과 화려한 키링은 클래식 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것. 50ml 17만원.

15 너리쉬ㅣ소이 세라마이드 배리어 앰플
#두유앰플 #데일리앰플 #끈적임제로
정제수 대신 제주에서 자란 콩과 해수 미네랄로 가득 채워 풍부한 수분감을 자랑하는 두유앰플.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개선해 건강하고 산뜻한 피부를 마주할 수 있다. 50ml 2만8천원.
EDITOR’S COMMENT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앰플. 유독 건조한 날엔 두세 번 레이어링해 바르면 피부 속까지 촉촉하다.

16 이자녹스ㅣ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링클 포 올 세럼
#주름꼬리케어 #링클솔루션
탁월한 링클 케어 성분이 깊어지고 길어지는 주름의 시작점과 끝점을 집중 케어한다. 잠재 주름까지 관리해 토털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다. 50ml 9만원.

17 닥터스ㅣ비타민A 레틴A 앰플
#모공조이기 #얼리안티에이징 #나노레티놀
나노 사이즈의 레티놀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탄력을 불어넣고 넓어진 모공을 조인다. 푸석푸석한 피부에 생기를 충전하며 피지 분비 억제 효과가 있어 하루 종일 산뜻하다. 30ml 5만원.
EDITOR’S COMMENT 꽉 찬 영양감이 느껴지는데 무겁지 않아 마음에 든다. 눈가, 입가, 목 등 탄력이 신경 쓰이는 어디든 발라도 좋을 듯.

18 설화수ㅣ자음생세럼
#진귀한인삼 #탄력캡슐 #인삼꽃향
희귀 인삼 사포닌을 농축해 피부 속 깊이 강력한 자생 에너지를 전달한다. 피부에 닿는 순간 터지는 캡슐을 함유해 효능 성분을 안정적으로 담았다. 50ml 22만원대.

19 숨 37°ㅣ시크릿 멀티밤
#오일스틱 #파우치에쏙 #탄력멀티밤
발효 오일 성분의 스틱형 멀티밤. 주름, 미백, 탄력, 보습을 모두 케어해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꾼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유용하다. 7g 3만5천원.

20 드렁크엘리펀트ㅣ원더와일드™ 미라클 버터
#고영양보습밤 #꾸덕버터
진정, 보습 효과의 식물성 버터가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지킨다. 갈라지거나 손상된 피부를 다독이며 볼, 팔꿈치, 뒤꿈치 등에 사용하기 좋다. 60ml 4만8천원.

21 스킨앤랩ㅣ포어베리어 클리어 패드
#각질피지순삭 #모공비움 #모공스킵패드
5세대 살리실산인 천연 유래 석신산을 함유해 각질과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한다. 노폐물로 꽉 찬 모공을 정화하고 비건 인증 패드를 사용해 피부에도, 환경에도 순하다. 70매 2만원.
EDITOR’S COMMENT 부드러운 촉감 덕분에 피부에 여러 번 문질러도 자극적이지 않다. 거친 피부결이 매끈하게 정돈되는 느낌.

22 달바ㅣ워터풀 비건 슬리핑팩
#촉촉광채피부 #슬리핑팩
생기 있는 얼굴로 가꾸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분크림 대용 팩. 화이트 트러플, 히알루론산 등 풍부한 보습 성분을 담았다. 4ml×12개 2만8천원.

23 비욘드ㅣ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
#여드름피부사용가능 #수면팩도가능
나무 수액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한다. 울릉도의 전호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150ml×2개 2만5천원.

24 갸마르드 by 온뜨레ㅣ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온천수토너 #보습진정효과
갸마르드 온천수에 말로우꽃 추출물과 알로에베라를 더해 보습력을 갖춘 토너. 유기농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0ml 3만9천원.

 

CLEANSER

1 토코보ㅣ코코넛 클레이 클렌징 폼
#코코넛버블+핑크클레이 #딥클렌징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와 핑크클레이를 함유한 클렌징 제품. 모공 크기보다 작은 미세 거품을 생성해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낸다. 150ml 1만2천원.

2 비프로젝트ㅣ비긴 마일드 클렌징 패드
#비건순면패드 #스킵케어 #미세먼지OUT
순면의 저자극 패드가 미세먼지와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닦아낸다. 4중 히알루론산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된다. 60매 2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