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과식과 폭식을 멈추고 일상으로 돌아가야 할 때. 마음껏 즐긴 죄책감을 뒤로하고 당장 몸을 움직여 보자. 단기간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레전드 홈트 영상과 함께!

이영지 -12kg 운동법


무려 12kg을 감량하고 눈에 띄게 달라진 보디라인을 자랑했던 이영지. 그녀의 운동을 함께했던 담당 트레이너가 <얼루어핏>에서 이영지 운동법을 공개했습니다. 물병과 수건만 있으면 OK! 운동 기구 없이 맨몸으로 전신 지방을 불태우는 방법, 지금 바로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칼로리 폭파 매운맛 버전


땅끄부부의 ‘칼소폭’(칼로리 소모 폭탄) 시리지는 단기간 체중 감량을 해야 할 때 유용합니다. 고강도, 고난도 동작 대신 운동 초보도 따라 하기 쉬운 동작들로 여러 가지 근육을 동시에 사용해 칼로리를 효과적으로 연소 시키죠.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동작을 함께 하기 때문에 천천히 따라 하다 보면 온몸이 땀으로 흠뻑 젖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내적 흥 폭발! 댄스 비디오


댄스 홈트의 원조격인 ‘The Fitness Marshall’ 운동 영상입니다.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땀을 뻘뻘 흘리며 춤을 추는 모습으로 국내에서도 화제가 된 영상이죠. 이 채널에서는 유명한 팝송을 배경으로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감소할 수 있는 댄스 동작을 선보입니다. 운동을 싫어하는 이라도 저절로 몸을 움직이게 할 만큼 흥겨운 영상이니 일단 재생해 보세요!

레전드 오브 레전드, 마일리 사이러스의 다리 운동


홈트 레전드 영상으로 마일리 사이러스의 다리 운동도 빼놓을 수 없죠. ‘Miley Cyrus Workout: Sexy Legs’ 영상의 조회수는 무려 3378만회! 한 번만 따라 해도 다음날 계단을 오르기 힘들 정도로 고강도 운동으로 유명합니다. 많은 이들에게 유명한 만큼 효과는 확실하니 믿고 따라 해보세요. 단 강도가 높은 편이니 자신의 신체 컨디션과 능력에 맞춰 횟수를 조절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습관 성형으로 달라지는 보디 라인


새해에 좋은 습관을 가져보기로 결심했다면 ‘다노’ 채널의 영상을 추천합니다. ‘다노’는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한 습관 성형 방법을 소개하는데요. 매일 아침 눈 뜨자마자 따라 하는 스트레칭 영상은 몸을 가볍게 만들어주고 상쾌한 아침 습관을 만들기 좋습니다. 매일 따라 하다 보면 눈에 띄게 달라진 보디라인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