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철저하게 지키면서 지인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소개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마음 편히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룸 레스토랑 4 

샌프란시스코 감성의 프렌치 레스토랑
무슈 벤자민 

샌프란시스코의 인기 프렌치 레스토랑이 한국에 상륙했어요. 아늑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모던한 레시피로 풀어낸 프렌치 메뉴가 어우러져 연말 모임 장소로 제격이죠. 홀과 완벽하게 분리된 2개의 프라이빗 룸은 각각 4인, 6인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해산물과 육류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부터 와인과 칵테일, 맥주까지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식사와 함께 술을 곁들이기도 좋아요. 이곳에서 꼭 먹어봐야 할 메뉴는 블랙 트러플 로스트 치킨. 뼈를 발라낸 치킨 속을 트러플 무스로 채워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위치 강남구 언주로93길 10 

서울에서 만나는 통영의 해산물
네기 실비 

네기 그룹에서 운영하는 네기 실비는 통영의 제철 식재료를 베이스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요. 제철 식재료에 맞춰 메뉴는 변경되지만 회, 구이, 전, 솥밥, 탕 등을 포함하여 7가지 정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답니다. 단품도 주문 가능하지만 통영의 매력을 제대로 맛보기 위해선 코스 메뉴를 추천해요. 통영의 실비집을 모티브로 한 식당이지만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터치가 더해져 색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에요.
위치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2길 10 디팰리스 B1 

함께여서 더 좋은 중식!
중심 

해비치 호텔에서 운영하는 중식당 ‘중심’은 한국인 입맛에 맞는 광동식 정통 중식을 선보이는 곳입니다. 7개의 프라이빗 룸이 있어 예약도 여유로운 편이죠. 이곳의 인기 메뉴인 북경오리는 최소 하루 전에 미리 예약해야 하는데요. 담백한 오리 고기는 남녀 불문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니 사전 주문은 필수! 특히 점심 모임을 갖는다면 1인 45,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갓성비 비즈니스 런치 코스를  추천해요.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우정국로 26 센트로폴리스 2층

분위기와 맛 둘 다 잡은 갓포요리점
코이에 청담 

깔끔한 일식 갓포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 코이에. 모던한 인테리어를 겸비한 홀과 다찌는 물론 프라이빗한 룸도 갖추고 있어 소규모 모임 장소로 추천해요. 정갈한 제철 사시미부터 전골, 튀김, 구이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식사와 안주 메뉴까지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죠. 인기 메뉴는 생 트러플과 우니가 올라간 트러플 우니 차완무시와 식빵 대신 두부에 새우살을 넣어 만든 멘보샤. 간단한 메뉴도 두루 갖추고 있어 2차 장소로도 좋을 거예요.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우정국로 26 센트로폴리스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