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적 온화한 겨울 날씨, 이번 주에는 모직 코트를!
이번주에 뭐 입지? 얼루어가 추천하는 위클리 아이템!
주말 사이 바싹 기온이 낮아진 후, 다음 주 내내 비교적 온화한 날씨가 지속될 예정인데요.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모직 코트 입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말자고요.
-1°/10° 월요일, 월요병 날리는 베이지 코트 + 컬러 포인트 룩
카라에 퍼 트리밍이 더해진 러블리한 베이지 컬러 코트. 컬러풀한 아이템들에도 잘 어울리지만, 김나영처럼 블랙 & 화이트 룩에 은근한 컬러 포인트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특별히 좋아하는 컬러 액세서리로 월요병을 날려보세요!
2°/10° 화요일, 비 내리는 오전에 차분한 브라운 컬러를
비 오는 날에는 왠지 차분한 브라운 컬러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자잘한 체크 패턴이 더해져 있거나 혹은 헤링본 코트 등 클래식한 느낌이라면 금상첨화죠. 심플한 이너를 입은 후, 코트보다 살짝 긴 기장의 스커트에 로퍼를 매치하면 컬러풀한 우산이 잘 어울릴 듯한 클래식 코트 룩 완성!
0°/11° 수요일, 맑은 날에 더 잘 어울리는 그레이 컬러
핏이 낙낙한 그레이 컬러 코트는 오피스에서도 스트리트에서도 활용도가 높다는 사실. 다양한 무드의 룩을 아우르는 전천후 아우터라 할 수 있죠. 평소 모던한 스타일을 즐긴다면 블랙, 차콜 등 그레이에 차분하게 어울리는 컬러 아이템으로 구성한 효민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오히려 맑은 날씨에 그레이 컬러 특유의 무드를 한껏 즐길 수 있답니다.
0°/9° 목요일, 발목까지 내려오는 맥시 코트로 스타일리시하게!
발목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코트는 존재감이 강렬합니다. 로맨틱한 롱 원피스, 베이식한 슬렉스, 우아한 미디스커트 등 어떤 옷차림에 걸쳐도 단숨에 스타일 감도가 높아지는 그야말로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죠. 트렌디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코트와 비슷한 색상의 아이템들을 교묘하게 섞어 룩에 안정감과 포인트를 동시에 준 강민경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1°/11° 금요일, 올 블랙 룩으로 우아하게
@yerimiese
심플한 블랙 테일러드 코트를 가지고 있다면 블랙 원피스에 걸쳐 우아한 올블랙룩으로 활용해 보세요. 예리처럼 잔머리 없이 깔끔하게 올린 헤어스타일, 이목구비의 장점만 살린 간결한 메이크업에 골드 이어링 정도만 더하면 어떤 무드의 연말 모임에서도 주목받을 수 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