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권위의 뷰티 어워드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여성청결제 부문, 찐 클린 뷰티 브랜드 닥터올가 제품을 꼼꼼히 점검하기 위해 배우 김성은이 직접, 닥터올가를 찾아갔다고요?

[얼루어 그린왕]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여성청결제 부문 찐 클린위너 제품이 궁금하다면?

Q. 진정한 의사는 ‘자연’이라고요? 브랜드 철학이 궁금해요.

A: 닥터올가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게 고집스러운 원칙을 지켜나가는 브랜드이고요. 명백한 검증과 인증을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착한 원료를 얻기 위해, 자연 생태계를 보호하고 지키는 미션을 꾸준히 수행해나가고자 해요.

Q. 우선 얼루어의 깐깐한 2가지 기준을 만족해야하는데, 살펴볼게요.

A: 예민한 부위에 사용하는 만큼, 약산성은 물론 유해 성분 17가지를 모두 배제하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캐나다 클린뷰티 인증기관인 서트 클린 인증과 페타 비건 인증을 받았지요. 또한 닥터올가 브랜드 전제품은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페타 비건 정식으로 등록된 브랜드입니다.

 

“12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뿐 아니라, 여성청결제이다 보니 배제를 권고하는 5가지 성분까지 모두 포함하지 않았는지 더욱 까다롭게 심사했어요.”

 

Q. 여성 Y존 건강엔 사철쑥으로 관리한다고요? 

A: 메인으로 함유된 사철쑥의 베타카로틴 성분은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밖에도 알로에베라잎, 사과, 병풀 추출물을 비롯해 특허받은 천연 유래 화합물을 포함하는 피부 보호 특허 조성물도 함유하고 있고요! 안전한 EWG전성분 역시 꼼꼼하게 확인해주세요.

 

찐!검증을 통해 더욱 신뢰가 가는 클린위너 제품 ‘허브 페미닌 시크릿 클렌저’를 초특가로!

배우 김성은이 직접 그린네고 해 온 초특급 프로모션가로 만나고 싶다면? 오직 SSG 먼데이문 위크 얼루어 클린 위너 기획전에서만! 10월 11일 ~ 10월 17일까지, 얼루어 클린 위너 기획전에서 만나요! 얼루어 베오뷰 클린위너 수상 기념 닥터올가 샘플북까지 증정한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