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열심히 즐겼다면, 애프터케어도 소홀하지 말 것! 지금 꼭 필요한 세일만 모았어요. 

스킨푸드 8월 애프터 바캉스 (~8월 26일까지)
순한 진정 케어가 필요하다면 스킨푸드의 8월 세일을 노려보세요. 새롭게 출시된 저자극 비건 클렌저 3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여기에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푸드 마스크 5종도 함께 할인 판매 중!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먹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클린뷰티 어웨어 클렌징 빅세일 (~8월 24일까지)
클린뷰티의 대표주자 어웨어의 클렌징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요. 클렌징 워터부터 립&아이 리무버, 딥 클렌저까지 전 제품 비건 인증을 받은 찐 클린뷰티 제품들이죠. 추가로 1만원이상 구매시 기프트 카드 1천원과 친환경 파우치도 함께 증정하고 있답니다. 이벤트는 AP몰에서 진행 중이니 참고!

올리브영 애프터 바캉스 케어 KIT 증정 (~8월 22일까지)
로켓보다 빠른 올리브영의 오늘드림 서비스를 이용하면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요. 오늘드림 5만원 이상 구매시 브링그린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애프터 바캉스 키트를 선물로 드립니다. 추가로 진정에 효과적인 브링그린 티트리 라인도 함께 세일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일리윤 가볍지만 확실한 여름 진정템 (~8월 29일까지)
가볍지만 확실한 여름 진정템을 찾고 있다면 일리윤을 빼놓을 수 없죠.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순하고 촉촉해 온가족이 모두 함께 사용하기 좋아요. AP몰에서 일리윤 제품을 최대 60% 할인 중입니다. 일리윤의 인기 제품을 아직도 경험해보지 못했다면 지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미샤 애프터 바캉스 진정템 최대 50% (~8월 22일까지)
뜨거운 햇살에 지친 피부에는 수분, 진정, 미백 케어가 절실하죠! 미샤의 인기 제품인 개똥쑥 진정 에센스와 잡티씨 탄력 앰플, 수분 에센스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합니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풍성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으니, 피부 고민에 딱 맞는 제품을 골라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