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이 요즘 좋아하는 것들이 궁금했다면? 스무 살이 된 노정의 배우가 함께 한  ‘닥터 트웬티 프로젝트’??  그의 5가지 진정 뷰티 모멘트를 직접 만나보세요!

[추천 영상!]스무 살, 노정의 배우가 요즘 건강과 진정이 필요할 땐?

평소에 피부가 예민해서 화장품 하나를 고를 때도 굉장히 까다로운 편인데요, 오늘! 드디어!! 저의 뷰티시크릿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Q. 요즘 배우 노정의를 행복하게 하는 것들이 있다면?

요즘엔 운동이 저를 행복하게 하는 것 같아요! 최근에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그 덕분에 기초 체력도 올라가고 이전보다 건강해지고 있다는 걸 몸소 느끼고 있거든요! 그리고 자기 전에 마스크팩을 하는데요, 팩을 붙이고 가지는 잠깐의 휴식시간? 그런 시간들이 행복해요.

Q. 하루의 시작과 끝 본인에게 매일 해주는 말이 있다면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는, 오늘 하루도 안전하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자!라고 스스로 주문을 외우는 편이에요. 하루가 끝날 때쯤에는 오늘 하루도 고생했다고 제 자신을 응원해 주면서 매일 파이팅 넘치는 하루하루를 보내려고 해요. 여러분도 파이팅하세요! 파이팅!!!

Q. 지치고 예민해질 때 뭘 하면서 기분을 푸나요?

계속 운동 이야기를 많이 하는 것 같은데요. 운동을 주로 많이 해요! 운동을 하면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다른 잡생각들이 많이 사라져서 기분도 좋아지더라고요.

Q. 진정 케어가 필요할 때 쓰는 제품이 있다면?

그리고..  피부가 지칠 때는!!! 제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애정템, 000제품으로 도움을 많이 받고 있어요. 글로벌 피부 전문가들의 50년 피부과학 데이터로 만들어진 전문 더마 제품이라 믿고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저의 픽은!

 

건강이 최고! 스무 살이 된 노정의 배우가 요즘 진정과 건강을 위해 하고 있는 것들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많이 예민해질 때,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노정의 배우의 진정템과 함께 얼루어 스킨트레이너 영상으로 직접 만나보세요!

 

노정의 배우의 ‘진정 케어’와 함께 운동하고 싶다면?

[추천 영상! 2]  건강이 최고! 배우 정유미가 요즘 하고 있는 운동법과 건강관리 비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