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백팩 스타일링 팁!

@hyunah_aa

백팩이 지닌 경쾌함에 러블리한 감성을 얹어보시길. 현아처럼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에 스트랩이 얇은 미니 백팩을 매치하면 이질감 없이 사랑스러운 백팩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심플한 스니커즈나 스트랩 샌들을 매치하면 무난하겠지만 빈티지한 무드까지 더하고 싶다면 무릎 아래까지 올라오는 레이스업 부츠 혹은 웨스턴 부츠를 매치해볼 것.

@hyominnn

백팩이 마냥 캐주얼하다는 편견은 버려주시길. 트위드 재킷 + 팬츠 조합에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로 즐길 수 있으니 말이다. 효민처럼 상하의를 모두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실루엣으로 선택한 후 올블랙 컬러로 스타일링하면 시크한 매력까지 더할 수 있다. 화려한 액세서리를 모두 배제하고 요즘 유행중인 빅 사이즈 스크런처로 포인트를 더한 센스도 눈여겨볼 것!

@yum_yum

백팩이 지닌 특유의 경쾌함을 한껏 즐기고 싶다면 배우 정유미의 룩을 참고해보시길. 쨍한 옐로 컬러가 상큼한 빅 사이즈 캐주얼 백팩을 선택했는데,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쇼츠에 매치해 가방 자체가 지닌 매력을 살렸다. 원 컬러 포인트 룩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정유미처럼 레드 볼캡 등 비슷한 채도의 컬러 액세서리를 더하는 것도 방법이다.

@feelssoyoung

때로는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아이템간의 조합이 더욱 멋스럽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미니 백팩을 스포티한 캐주얼 룩에 믹스 매치해볼 것. 모델 심소영처럼 올 화이트 룩으로 연출하면 어떤 분위기의 스타일링이라도 무난하고 세련되게 소화할 수 있다. 여기에 심플한 후프 이어링, 레더 스트랩 워치 등을 포인트로 더해도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