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처럼 원피스에? 효민처럼 트위드 재킷에? 셀럽들이 백팩을 매는 방법.
셀럽들의 백팩 스타일링 팁!
백팩이 지닌 경쾌함에 러블리한 감성을 얹어보시길. 현아처럼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에 스트랩이 얇은 미니 백팩을 매치하면 이질감 없이 사랑스러운 백팩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심플한 스니커즈나 스트랩 샌들을 매치하면 무난하겠지만 빈티지한 무드까지 더하고 싶다면 무릎 아래까지 올라오는 레이스업 부츠 혹은 웨스턴 부츠를 매치해볼 것.
백팩이 마냥 캐주얼하다는 편견은 버려주시길. 트위드 재킷 + 팬츠 조합에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로 즐길 수 있으니 말이다. 효민처럼 상하의를 모두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실루엣으로 선택한 후 올블랙 컬러로 스타일링하면 시크한 매력까지 더할 수 있다. 화려한 액세서리를 모두 배제하고 요즘 유행중인 빅 사이즈 스크런처로 포인트를 더한 센스도 눈여겨볼 것!
백팩이 지닌 특유의 경쾌함을 한껏 즐기고 싶다면 배우 정유미의 룩을 참고해보시길. 쨍한 옐로 컬러가 상큼한 빅 사이즈 캐주얼 백팩을 선택했는데,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쇼츠에 매치해 가방 자체가 지닌 매력을 살렸다. 원 컬러 포인트 룩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정유미처럼 레드 볼캡 등 비슷한 채도의 컬러 액세서리를 더하는 것도 방법이다.
때로는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아이템간의 조합이 더욱 멋스럽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미니 백팩을 스포티한 캐주얼 룩에 믹스 매치해볼 것. 모델 심소영처럼 올 화이트 룩으로 연출하면 어떤 분위기의 스타일링이라도 무난하고 세련되게 소화할 수 있다. 여기에 심플한 후프 이어링, 레더 스트랩 워치 등을 포인트로 더해도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