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OOK 

<타인의 인력>
최영진은 쉽게 말해 국악계의 예인이자 명인이다. 수많은 시간과 노력, 꿈이 쌓이지 않았다면 닿을 수 없는 경지다. 그는 이 책을 통해 예인으로서 걸어온 길을 차분하게 복기한다. 존경하는 명인을 만나고, 자신의 배움을 나누고, 자신이 해온 음악의 장면들을 옮긴다.
저자 최영진 출판 토일렛프레스

 

<생명의 차창에서>
1981년생인 호시노 겐은 뮤지션이자 배우, 작가다. ‘엔터테이너’라는 단어의 뜻을 그대로 보여주는 듯한 그의 에세이집으로 한국에 소개된 첫 책이다. 음악과 드라마 등으로 그를 만나왔다면 장난스러우면서도 진지한 그의 일상을 좀 더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 호시노 겐 출판 민음사

 

<몸의 말들>
‘보디 포지티브’가 캐치프레이즈가 된 지 오래지만 어떤 방식으로 내 몸을 긍정해야 하는지는 여전히 어려운 숙제처럼 남아 있다. 8명의 작가가 자신들의 몸을 통해 건강, 자기표현, 공중 보건, 관계, 정체성, 생애주기 등을 발견하는 글을 읽다 보면 조금씩 길이 보인다.
저자 강혜영 외 출판 아르테

 

NEW MUSIC

<Of Course I Love You>
시키(Ciki)는 현실이 비극이라는 생각이 들 때 살아 있는 것만으로도 괜찮은지에 관한 물음을 새 싱글에 담았다. 하루하루 지내기가 답답하고 때론 막막한 나날의 연속, 우연히 들려온 노래가 위로가 되어줄지도 모른다.
장르 알앤비 발매사 소니뮤직

 

<Future Nostalgia>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컬과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주목받은 두아 리파가 4년 만에 정규 앨범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세계적 추세인 레트로 열풍을 반영한 디스코 팝 트랙 11곡이 빈틈없이 채워져 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건 바로 음악이다.
장르발매사 워너뮤직코리아

 

<3.15.20>
차일리시 감비노가 깜짝 정규 앨범으로 돌아왔다. 표현에는 한계가 없다는 다짐을 온몸으로 실천하는 그는 이번 앨범에 아리아나 그란데가 피처링한 ‘Time’을 포함해 흥이 넘치는 12곡의 음악을 가득 담았다.
장르 알앤비 발매사 소니뮤직

 

NEW SERIES

<삼시세끼 어촌편5>
원년멤버인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4년 만에 다시 모였다. 남해안의 어떤 섬에서 자급자족 어촌생활을 이어가며, 두 자릿수 시청률을 유지해온 이전 시리즈의 인기 또한 이어갈 수 있을까?
첫 방송 5월 1일 방송사 tvN

 

<더 킹: 영원의 군주>
김은숙 작가와 김고은, 이민호 주연으로 라인업만으로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힌 드라마. 대한제국과 대한민국을 오가는 차원 이동 로맨스로 작가 특유의 유머감각이 기대된다.
첫 방송 4월 17일 방송사 SBS

 

<트레인>
‘장르물 맛집’ OCN의 새로운 서스펜스 드라마로 윤시윤, 경수진, 신소율이 주연으로 낙점됐다. 연쇄살인범에게 소중한 이를 잃은 남자가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뒤틀린 두 평행 세계를 넘나드는 이야기.
첫 방송 방영 예정 방송사 O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