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갖고 있는 화이트 셔츠, 가장 멋스럽게 입은 셀렙 best 4
셀럽들이 화이트 셔츠를 입는 방법!
화이트 컬러가 지닌 특유의 세련된 감성을 가장 효과적으로 살려줄 수 있는 색상은 단연 블랙이다. 스타일링을 어떻게 해야 할지 도저히 감이 안 잡히는 날에는 블랙 & 화이트 조합을 선택하시길. 어떤 장소, 상황에서도 실패할 리 없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멋스러운 룩이니 말이다. 그래도 옷차림에 재미를 더하고 싶다면 제니처럼 컬러 틴트 선글라스나 블랙 & 화이트와 동떨어지지 않는 차분한 색상의 패턴 아이템을 매치해도 좋겠다.
베이식한 화이트 셔츠를 청순하면서도 걸리시한 무드로 소화하고 싶다면 수영의 룩을 참고해보시길. 글래머러스한 시퀸 미디 스커트를 입고 핏이 낙낙한 니트를 레이어드 했는데, 상하의 소재의 무게감을 상반되게 매치해 룩에 입체감을 더했다. 종아리 아래로 내려오는 길이의 스커트를 입을 때에는 발목을 드러낼 수 있는 슈즈를 매치해야 다리가 길어 보인다는 사실도 기억해두시길.
화이트 셔츠에 데님 팬츠의 조합은 언제 어디서나 성공적인 스타일링이다. 단, 이토록 베이식하고 군더더기 없는 옷차림이 심심해 보이지 않기 위해서는 액세서리 매칭 스킬이 중요하다는 사실. 모델 심소영처럼 눈에 확 띄는 이어링을 매치해 세련된 무드를 더하거나 색상이나 패턴이 화려한 미니 백, 슈즈 등으로 원 포인트 스타일링을 즐겨도 좋겠다.
화이트 셔츠에 같은 화이트 컬러 하의를 매치할 때에는 상의보다 한톤 낮은 색상을 선택해야 과해보이지 않는 한편 룩에 안정감을 더할 수 있다. 이현이처럼 크림 컬러 팬츠를 입고 상하의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는 옐로를 베이스로 한 패턴 재킷을 걸치면 오케이. 베레, 실루엣이 심플한 안경 등을 매치하면 레트로 무드까지 얹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