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보다 퀴즈 이벤트 해볼래?
오늘 로또 사려고요? 로또보다 요즘 직장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이벤트들이 있어요. 매일 실검을 차지하는 이 퀴즈 이벤트들에 참여하면서 스트레스를 날려 보길! 또 오늘은 여러분이 당첨되길, 행운을 빌어요!
어플을 켜두고 있기만 하면 돈이 쌓이는 어플들이 있어요. 로또 한 장 사서 당첨되길 바라는 것보다 훨씬 현실적이고 조금씩 쌓여가는 돈을 보며 스트레스도 소소하게 해소되죠. 커피 한 잔 사 먹을 돈으로 치부할 수 있지만, 모름지기 티끌 모아 태산이라잖아요? 요즘 실검을 장악하고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어플 3가지를 소개해요.
캐시 슬라이드의 초성 퀴즈, ㅇㅈ? ㅇ. ㅇㅈ!
이 자음을 읽을 줄 안다면 캐시 슬라이드의 초성 퀴즈 이벤트를 노려보세요. 다이어트 브랜드의 도시락의 이름, 가전 브랜드의 세일 날짜 등등 쉽게 맞출 수 있는 초성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참여하기만 해도 캐시 슬라이드의 캐시가 쌓이고 얼마 전에는 현금 100만 원 이벤트까지 진행되는 등 쏠쏠한 이벤트가 매일 열려요.
토스의 행운 퀴즈, 통장에 돈이 쌓인다?
바꿔야 하는 캐시가 아니라 내 통장에 바로바로 돈이 쌓이는 게 보이니까 다들 열광해요. 토스에서 매일 200원씩 꾸준히 쌓으면 은행 이자 보다 낫다는 의견이 지배적인데요, 적금 이자가 1%가 채 안되는 요즘같은 상황에서 꿀같은 소식이죠? 쉬운 퀴즈들이 많아서 당첨자도 많아요. 동시 접속자 수 20만 명을 훌쩍 넘으니 미리미리 접속해두세요!
점심먹고 잼라이브 하면 월급을 번다?
점심시간이 끝나갈 무렵 포털 사이트의 실검을 장악하는 못 보던 단어들이 보인다면? 십중팔구 잼라이브 때문일 거예요. 끝까지 살아 남은 사람들과 함께 상금을 나눠 갖는 구조죠. 약 100만 원 이상의 상금이 걸려 있는 경우가 많아요. 퀴즈가 어려울수록 상금은 크게 걸려 있을 테고, 살아남은 사람이 적어지면 배당금이 많아질 테니 어려워도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세요! 최근 누적 상금이 약 37억을 웃도니 그 규모는 로또가 부럽지 않은 역대급!
최신기사
- 에디터
- 홍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