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진도에 따른 향수 선택법

소개팅으로 만난 썸남과의 관계에 영 진전이 없다면 향수를 한번 바꿔보길! 연애의 진도에 따라 선택하는 향수 조합을 <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유튜브의 뷰티라이브쇼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STEP 1 서로를 탐색하는 단계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라면 진한 향보다는 안나수이의 플라잇 오브 팬시 오드트왈렛처럼 발랄한 플로럴 프레쉬 향을 추천한다. 향이 가벼운 만큼 맥박이 뛰는 부위인 손목이나 귀 밑, 앞가슴이나 목 뒤에 뿌린다. 향수를 뿌리기 전에 보디 로션을 충분히 바르면 향이 더 오래 지속된다. 웨이브 헤어와 로즈 핑크 컬러 메이크업을 더해 여성미를 한껏 발산해보길!

STEP 2 본격적인 데이트의 시작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본격적인 데이트를 시작하는 단계라면 오랜 시간 함께 있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향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야외 데이트를 부르는 요즘 같은 계절에는 안나수이의 시크릿 위시나 라비드보헴 오드트왈렛처럼 청량감이 느껴지는 플로럴 프루티 향이 잘 어울린다. 상쾌한 향은 지속 시간이 짧으므로 공병에 담아 휴대하고 다닌다. 상쾌한 향과 어울리는 핑크빛 입술과 발랄한 하이포니테일로 썸남의 마음을 사로잡길!

STEP 3 썸남에서 남친으로 
연인인 듯 연인 아닌 애매한 관계에 종지부를 찍고 싶다면 조금 대담한 향에 도전해보길. 안나수이의 라뉘드보헴 오드퍼퓸 같은 오리엔탈 계열의 플로럴 향은 친밀감을 느끼게 해 스킨십을 부른다고 알려져 있다. 오드퍼퓸은 향이 진하고 오래 지속되므로 화장 전에 뿌리거나 향수를 뿌린 브러시로 머리를 빗어 향이 은은하게 퍼지도록 한다. 세련된 브라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 관능적인 향으로 썸남을 남친으로 만들어보길!

1 달콤한 꽃향기가 느껴지는 안나수이의 플라잇 오브 팬시 오드트왈렛. 75ml 9만8천원. 

청량감이 느껴지는 플로럴 프루티 향이 특징인 안나수이의 시크릿 위시 오드트왈렛. 75ml 9만8천원. 

3 관능적인 매력을 지닌 안나수이의 라뉘드보헴 오드퍼퓸. 75ml 10만5천원.

    에디터
    조은선
    포토그래퍼
    정성원, 심규보(Shim Kyu Bo)
    모델
    한으뜸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혜령
    의상
    안나수이(Anna Su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