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특별한 선물들 리스트
당신의 밸런타인데이를 풍성하게 해줄 <얼루어>의 제안.
시계가 아닌 시간을 선물하세요
시크하고 세련된 커플을 위해
연인에게 시계를 선물한다는 것은 시간을 공유하며 흘러가는 시간을 사랑으로 채우자는 의미이다. 그런 만큼 커플 시계를 손목에 차는 순간 사랑 지수는 업그레이드된다. 이왕이면 지샥과 베이비지의 인기 커플 시계로 패션 지수까지 상승시키는 것은 어떨까. 지샥(G-SHOCK)의 GA-110GB-1ADR과 그 디자인을 여성 손목에 맞게 소형화한 베이비지의 BA-110-1ADR은 블랙 베이스에 골드로 포인트를 줘 화려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표현한다. 특히 입체적인 페이스 디자인이 세련미를 더해 패션 액세서리로도 손색없기 때문에 스트리트 패션을 즐기는 커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충격 방지, 월드 타임, LED 조명, 오토 캘린더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는데, 남성용의 경우 압력, 온도 센서와 속도 측정 등 최신 기술까지 갖춰 선물용으로 인기다.
야외 활동을 즐기는 커플을 위해
지샥의 GA-110C-7ADR과 베이비지의 BA-110-7A3DR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어떠한 패션에도 잘 어울린다. 세련되면서도 활동적인 디자인에 우레탄 밴드를 사용해 사이클링, 등산 등 액티브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커플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남성용은 디테일이 풍부한 3차원 얼굴에 기어와 흡사하게 디자인된 바늘을 장착했고, 여성용은 시간 마크 부분을 메탈릭 컬러로 완성해 시크하다. 충격 방지 기능은 물론이고, 48개 도시 월드 타임, 스톱워치, 오토 캘린더, 알람 등 다양한 기능도 탑재했다. 다가오는 봄, 이 커플 시계를 착용하고 함께 야외 활동을 하며 매 시간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채워보는 것도 좋겠다. 문의 02-3143-3011
달콤, 로맨틱한 고백의 시간
소중한 누군가에게 가슴 떨리는 고백을 준비하고 있다면 바로 지금, 고백의 순간을 가장 달콤하고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4가지 색깔의 워치 컬렉션을 만나보자.
모던과 절제된 미학의 덴마크 시계, 대니시 디자인
1 SLIM IV63Q998(실버 컬러) 단순한 형태의 케이스와 문자판, 핸즈에서 절제미가 돋보인다. 27만1천원.
2 SLIM IV67Q998(로즈골드 컬러) 뉴 컬렉션인 슬림 앤 심플 라인으로 우아함이 강조된 메시 밴드와 화려한 다이얼 디자인이 돋보인다. 31만원.
독일 글라슈테의 명성을 잇는 브루노 쇤르 글라슈테
3 IDAS 17-53084-741(블랙 가죽밴드) 균형미가 돋보이는 다이얼 배치에 6개월 미만의 송아지가죽 밴드를 사용했다. 1백12만8천원.
4 IDAS 17-13084-242(메탈밴드) 크로노그래프와 날짜창, 사파이어 글라스 등 전 제품이 수작업으로 제작된다. 1백15만9천원.
열정과 사랑이 담긴 이탈리아의 조르지오 페돈 1919
5 Timeless 1 GFAQ001 오토매틱 무브먼트가 탑재됐으며 크라운 가드가 남성적인 시계. 42만5천원
6 Vintage 1 GFAH005 한눈에 들어오는 큼지막한 숫자 인덱스와 다이얼의 비례가 아름답다. 32만9천원.
7 Hawk Eye GFAC001 2가지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갖춘 조르지오 페돈 1919의 대표 컬렉션. 32만9천원.
행운을 부르는 독일 나비 시계, 베카앤벨
8 Hitchin BB010C 가죽과 에나멜 공법, 오렌지 컬러 핸즈와 인덱스의 조합이 인상적이다. 15만6천원.
9 Kempsey BB004B 40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과 입체 주얼 커팅이 주얼리를 연상시킨다. 19만8천원.
10 Harrold BB006A 오랜 노하우로 빚어낸 블루 컬러의 핸즈와 인덱스가 포인트인 심플한 모델. 18만9천원.
11 Catshill BB005E 입체적인 주얼 커팅과 나비 모티프의 핸즈가 로맨틱한 시계. 19만3천원.
문의 (주)거노코퍼레이션 02-858-8877, www.eurotime.kr
꽃보다 아르간 오일
기대하던 밸런타인데이, 로맨틱한 저녁을 위해 만난 남친의 얼굴이 밝고 건강해 보이기보다 거칠고 칙칙해 보인다면? 그런 그를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의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 넘치게 할 작은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다. 때마침 네이처리퍼블릭이 아프리카의 황금으로 알려진 발효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아르간 옴므 2종을 출시한다. 아르간 오일은 피부 필수 성분인 지방산을 함유해 각질층을 유연하게 하고, 피부 위에 얇은 보습막을 형성해 보습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아프리카 모로코 지역에서 자생하는 아르간 나무에서 추출한 오일을 특히 저온 20°C에서 120시간 정성스럽게 발효시켜 사용하는데, 이렇게 특별한 방법으로 저온 발효하면 피부 흡수율이 높아 보습과 영양을 더욱 빠르게 피부에 전달할 수 있다. 아르간 옴므 라인은 스킨과 에멀젼 두 종류로 구성되며 두 제품 모두 아르간 오일 외에도 미네랄 성분을 다량 함유한 하와이안 해양 심층수를 사용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할 뿐 아니라 프레시한 우디 계열의 시원한 향이라 상쾌함까지 느낄 수 있다. 아르간 오일 스킨은 촉촉한 에센스 타입으로 세안과 면도 후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며 피부결을 정돈하고, 아르간 오일 에멀젼은 끈적임 없는 매끄러운 제형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꾼다. 문의 080-890-6000
당신의 러브그래프는 어디쯤인가요?
사랑에도 그리고 선물에도 전략이 필요하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무슨 선물을 할까 고민된다면 심장에 새겨진 러브 그래프를 들여다보자. 비오템 옴므가 제안하는 러브 그래프에 따른 단계별 선물 제안.
1 썸남
그린라이트를 켜줄 비장의 무기
외줄 타기를 하듯 묘한 긴장감을 유지하고 있는 썸남의 마음을 확실하게 사로잡고자 한다면 비오템 옴므의 아쿠아파워를 선물하자. 남성 전용의 보습 로션인 아쿠아파워는 5천 리터 스파워터의 보습력을 고농축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선사한다. 올리고 미네랄 성분, 보습인자, 비타민 복합체가 즉각적인 보습과 상쾌함을 부여해 남자의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꾼다. 썸남 피부에 수분 충전이 완료되는 순간, 그의 그린라이트도 환하게 켜질 것이다. 비오템 옴므의 아쿠아파워. 75ml 5만4천원대.
2 수호남
그의 피부는 내가 지킨다.
항상 옆에서 든든하게 나를 지켜주는 수호남.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역으로 수호남의 피부를 지켜주는 것은 어떨까. 태양으로부터 애인의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할 비오템 옴므의 UV 디펜스 자외선 차단제 SPF50/PA+++로 말이다. 특수 자외선 필터 성분이 UVA, UVB를 동시에 차단할 뿐만 아니라 글리세린의 탁월한 보습력으로 피부가 종일 촉촉하게 유지된다. 로션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이 없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비오템 옴므의 UV 디펜스 자외선 차단제 SPF50/PA+++. 30ml 4만9천원대, 50ml 6만4천원대.
3 심쿵남
짜릿하게 에너지 급속충전
바라만 봐도 심장이 강하게 뛰는 심쿵남에게는 피부 에너지를 급속 충전시키는 비오템 옴므의 토탈 리차지 에너지 부스터 모이스춰라이저로 사랑을 전하자. 이 제품은 인삼, 카페인, 구아라나 추출물의 3중 에너지 복합체가 피부의 에너지를 급속 충전시켜 활기 넘치는 피부를 완성한다. 수분을 24시간 유지할 뿐 아니라 피로로 인해 칙칙해진 얼굴빛을 개선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상쾌한 민트 워터를 사용해 기분까지 환기시키는 토탈 리차지 에너지 부스터 모이스춰라이저, 이 제품 하나면 사랑의 에너지까지 충전될 것이다. 비오템 옴므의 토탈 리차지 에너지 부스터 모이스춰라이저. 50ml 6만2천원대.
4 완판남
변치 않는 동안 피부를 위한 선물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 나만의 완판남. 그의 맹세에는 비오템 옴므의 포스 수프림 세럼으로 화답하자. 이 세럼은 주름 개선, 탄력 증진, 매끄러운 피부결, 생기 있는 피부톤, 피부 활력, 피부 장벽 강화, 영양과 보습 공급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토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혁신적인 블루 알개 추출물과 프록실린, 아데노신의 3가지 복합체가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를 선보이며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한다. 이 제품으로 완성되는 완판남의 오래도록 변치 않을 완전무결한 피부가 사랑의 증거가 될 것이다. 비오템 옴므의 포스 수프림 세럼. 50ml 9만5천원대.
Unlock My Heart
연인들이 한 번쯤 꼭 가게 되는 남산. 그곳에 가본 사람들이라면 사랑의 자물쇠를 알 것이다.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며 함께 커플 자물쇠를 매다는 마음처럼 확실한 사랑의 언약이 돼줄 것이 바로 스와치의 새로운 시계, 언락 마이 하트다. 푸시아 핑크 컬러의 하트 모양 자물쇠 디자인의 다이얼이 마치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태어난 듯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멋을 자아낸다. 자물쇠와 어우러지는 열쇠 모양의 분침은 더욱 앙증맞은 조화를 이룬다. 실용적인 이중 핑크톤 실리콘 스트랩에는 자물쇠에서 영감을 얻은 패턴이 스트랩의 앞면과 뒷면, 그리고 3개의 루프까지 수놓여 있다. 시계와 함께 출시된 스페셜 패키지는 소중한 날의 특별한 감동을 더한다. 문의 02-3446-9401(스와치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