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없이 많은 다이어트를 경험한 인플루언서들의 인생 다이어트는 뭘까? 꾸준히 한 운동부터 직접 만든 식단, 건강을 챙길 보조제, 성공 각 꿀팁까지! 그녀들의 황금기를 함께한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1203-074-1

청담언니 치유 | 패션 크리에이터 | 

내 생애 최대 몸무게 60kg.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 이별 후 충격으로 9kg이 빠졌어요. 전 힘든데 주변에서는 좋아 보인다고 하길래 그 몸무게를 유지해야겠다 생각했죠.
그 시기에 도전해본 다이어트 클렌즈 주스, 레몬 디톡스, 등산, 필라테스.
가장 만족했던 나의 인생 다이어트 레몬 디톡스 7일! 생레몬 즙을 짜서 일주일간 물에 타 먹는 거예요. 하루에 레몬 5개 정도를 먹었는데, 신맛이 식욕을 억제해주고 피부도 좋아졌어요.
인생 다이어트의 효과 일주일 동안 3~4kg은 그냥 빠지더라고요.
인생 다이어트를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 당장 살을 빼야 하는 급한 사람들!
인생 다이어트를 따라 할 때 주의할 점 사실 7일간 레몬 외엔 음식을 거의 먹지 않으니 건강을 완전히 버린다고 봐야 돼요. 장기적으로 하는 건 절대 금물! 독한 다이어트가 필요할 때 일주일 레몬 디톡스를 하고 이후 천천히 보식 하면서 유지하는 걸 추천해요.
인생 다이어트 시 병행했던 식이요법이나 보조제 비타민, 오메가3 등 영양제는 꼭 먹었고 가끔씩 소고기, 두부, 삶은 달걀 등을 먹었어요. 아무래도 레몬즙만 먹기는 힘드니까요.
다이어트 후 가장 만족하는 점 몸이 가벼워지니 아침에 눈도 빨리 떠지고 상쾌해요. 왠지 머리도 빨리 돌아가는 느낌?
이것만 잘하면 다이어트는 성공이다! 일주일 동안 빨간 음식 끊기!

 

1203-074-2

엠마뷰티 | 뷰티 크리에이터 | 

내 생애 최대 몸무게 음….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 살면서 한번쯤 꼭 보디 프로필을 찍어보고 싶었어요. 올해 제 버킷 리스트였기도 하고요.
그 시기에 도전해본 다이어트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 야채 위주로 먹는 식이요법과 유산소, 무산소 운동 등 여러 가지에 도전해봤어요.
가장 만족했던 나의 인생 다이어트 선식을 먹으면서 유산소, 무산소 운동을 병행하는 거예요. 저는 공복이 길어지면 폭식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항상 선식을 가지고 다니면서 먹었어요. 포만감이 느껴져서 다른 음식은 거의 생각나지 않더라고요. 헬스도 꾸준히 했는데 무산소와 유산소 운동을 같이 하는 게 포인트예요. 유산소 운동으로 지방을 태우고, 무산소 운동으로 근력을 채우는 거죠!
인생 다이어트의 효과 체지방 무게를 줄이고 근육 무게를 늘리는 게 목표였어요. 수치적인 부분은 3~4kg 정도? 큰 차이가 없지만 확실히 건강미가 생겼답니다.
인생 다이어트를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 자존감이 낮은 분들에게 추천해요. 제 인생 다이어트는 예쁜 몸이 만들어주기도 하지만, 자존감을 높이는 데에도 큰 효과가 있을 거예요.
인생 다이어트를 따라 할 때 주의할 점자신과의 약속을 잘 지키고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것! 다이어트 중에는 정신적인 부분을 잘 이끌어나가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인생 다이어트 시 병행했던 식이요법이나 보조제 비타민과 철분제 등을 복용했고 원활한 배변을 위해 양배추도 먹었어요.
다이어트 후 가장 만족하는 점 내 몸을 사랑하게 됐어요. 자신감과 자존감도 수직 상승했고요.
이것만 잘하면 다이어트는 성공이다! 체중계에서 멀어지세요. 수치에 연연하다 보면 금방 지치거든요. 수치보단 보이는 모습을 더 중요하게 여겨야 정신 승리! 할 수 있어요.

 

1203-074-3

킴닥스 | 뷰티 크리에이터 | 

내 생애 최대 몸무게 노코멘트!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 잡지 촬영 건으로 관리를 시작했어요. 평소 체중에 연연하는 편은 아닌데 큰 행사가 있거나 몸이 무거워졌을 때 다이어트에 돌입해요.
그 시기에 도전해본 다이어트 밀가루 끊기+무염 식단+PT 수업.
가장 만족했던 나의 인생 다이어트 삶은 달걀 · 귀리우유 다이어트. 단기간에 살이 빠지지는 않지만 요요 없이 건강도 챙기면서 관리할 수 있어요. 하루에 한 끼를 삶은 계란과 귀리우유 식단으로 바꿔주는 거예요. 처음엔 한 끼로만 시작했다가 연두부나 과일을 추가하면서 두 끼로 대체했어요. 나머지 한 끼는 먹고 싶은 것을 먹고요. 여기에 운동까지 병행하면 보디라인이 딱 잡혀요. 전 필라테스를 했답니다.
인생 다이어트의 효과 이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끔 치킨이나 피자 등 고칼로리 음식도 먹었는데 한 달에 4kg 감량했어요.
인생 다이어트를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 학교, 직장에 다니느라 따로 시간 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없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생각보다 간단해서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거든요. 저녁 약속이 자주 있는 분들은 그 끼니 외로 조절하면 되니까 편하고요.
인생 다이어트를 따라 할 때 주의할 점 하루에 귀리우유는 한 잔, 삶은 달걀은 많아도 두 개까지만 먹는 게 좋아요.
인생 다이어트 시 병행했던 식이요법이나 보조제 제 인생 다이어트의 장점 중 하나는 보조제가 필요 없다는 거예요. 식단만 바꿔도 건강해진 느낌이 들거든요. 자세한 레시피는 제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으니, 궁금하시면 놀러 오세요!
다이어트 후 가장 만족하는 점 건강을 얻었고 삶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졌어요. 나를 위해 꾸준히 관리하고 있다는 생각만으로도 뿌듯하고 자신감이 생긴달까?
이것만 잘하면 다이어트는 성공이다! 이 다이어트로 끝장을 보겠다는 마음가짐! 포기하고 싶을 땐 나아진 내 모습을 상상해보는 것도 도움이 돼요. 다들 스트레스 받지 말고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1203-074-4

리리영 | 모델 | 

내 생애 최대 몸무게 60kg!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 태닝한 제 피부에 어울리는 탄력 있는 몸매를 갖고 싶었어요. 모델이라는 직업 특성상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기도 하고요.
그 시기에 도전해본 다이어트 저염식, 1일 1식, 요가, 필라테스, 헬스, 퍼스널 트레이닝 등
가장 만족했던 나의 인생 다이어트 식이요법과 PT 수업 병행! 저칼로리 음식 중 그나마 좋아하는 바나나, 고구마, 계란, 요거트 등으로 식단관리를 했어요. 꾸준히 헬스장도 다녔는데 일주일에 한 번은 트레이너에게 PT수업을 받았죠. 웨이트 1시간(상하체), 유산소 1시간(러닝머신)의 루틴으로요. 확실히 전문가에게 배우니까 내가 원하는 부분에 원하는 모양으로 근육이 만들어지는 게 보이고 체력과 건강도 훨씬 좋아지더라고요.
인생 다이어트의 효과 허리 둘레가 줄어들었어요.체지방을 근육으로 바꾸려고 했던 거라 몸무게는 4kg 정도밖에 안 빠졌지만 훨씬 슬림해 보인답니다.
인생 다이어트를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 무조건 마른 것보다는 탄력 있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인생 다이어트를 따라 할 때 주의할 점 운동도 식단도 뭐든지 적당히 하는 게 좋아요.
인생 다이어트 시 병행했던 식이요법이나 보조제 계속 저염식을 고수하다가 지칠 때 한번씩 고기나 생선을 먹었어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으려고요.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 모닝 아이스 라테도 필수랍니다.
다이어트 후 가장 만족하는 점 옷 맵시와 촬영 결과물! 다이어트할 땐 힘들었지만 멋진 사진이 나오니 뿌듯하더라고요.
이것만 잘하면 다이어트는 성공이다! 의지가 있다면 지금 당장 운동화 신고 나가서 조깅이라도 하세요! 조금이나마 몸이 가벼워져서 기분 좋게 잠들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