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후 찾아온 불청객, 피부 트러블. 염증을 빨리 가라앉히는 스팟 케어 제품부터 클렌징폼, 각질제거제, 시트 마스크까지 성난 트러블을 달래줄 티트리 함유 제품들.

 

29-48-1

 

1 더바디샵의 티트리 오일 15%로 희석된 티트리 오일이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하고 트러블을 예방한다. 입욕과 족욕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20ml 1만9천5백원.

아리따움의 티트리 솔루션 스팟 톡 롤 온 오일 티트리잎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이 붉게 올라온 염증을 가라앉힌다. 롤온 타입으로 국소 부위에만 사용이 가능하고 흘러내리지 않는다. 7ml 6천원.

네이처리퍼블릭의 리얼 슈퍼 그레인 티트리 토너 진정 효과가 뛰어난 티트리에 렌틸콩, 귀리 등 슈퍼 그레인 성분을 더했다. 피지 분비를 조절해 피부를 산뜻하게 하고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400ml 1만5천원.

식물나라의 내추럴 오리진 캡슐팩 제주산 티트리를 담은 워시오프 클레이 마스크 팩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모공이 수축돼 피부결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8ml 1천5백원.

5 어퓨의 난코 티트리 톡 파우더 티트리잎 오일과 병풀 추출물이 담긴 파우더로 손가락이나 면봉에 덜어 바르면 염증을 빠르게 진정시킨다.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3g 4천8백원.

이솝의 티트리 리프 페이셜 엑스폴리언트 클렌징젤이나 크림에 섞어 사용하는 각질제거제로 묵은 각질을 탈락시키고 과다 분비된 피지를 말끔히 씻어준다. 30g 4만5천원.

메디힐의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드럭스토어 베스트 제품으로 티트리 성분과 허브 오일을 함유했다. 대나무 원사로 제작된 시트가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25ml 2천원.

스킨푸드의 티트리 소프트 버블 폼 부드러운 버블 타입 클렌저로 티트리 성분이 과다 분비된 피지를 깨끗하게 씻어주고 피부결을 개선한다. 200ml 1만1천원.

닥터 브로너스의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 티트리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멀티 클렌저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 트러블을 예방한다. 등이나 가슴에 생긴 여드름에도 효과적이다. 240ml 1만2천5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