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WY LIP

국내 출시 가격 4g 2만원.

수분 코팅한 듯 투명하고 촉촉한 입술,
어뮤즈의 ‘듀 틴트 #05 힙지로’ 

물빛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고수분 물빛 틴트. 수분을 35% 함유해 타 워터 틴트 대비 높은 수분감을 자랑하며 입술 위에 물을 코팅한 듯 촉촉한 입술을 연출한다. 또 맑고 투명한 색감이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 ‘꾸안꾸’ 룩에 제격. 물에 빛이 스며드는 순간의 색을 담아낸 8가지 컬러 구성으로 기분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그중 05 힙지로는 은은한 누드 피치 MLBB 컬러로 매일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 착색되는 것 역시 이 제품의 장점. 덧바를수록 컬러감, 지속력, 광택감이 더욱 높아져 생기 넘치는 물빛 립을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다.

WINNER’S COMMENT
 “‘듀 틴트’는 출시 전부터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지금까지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수분 함량이 35%나 되어 입술이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데, 착색 효과까지 탁월해 어뮤즈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어요. 물로 코팅한 듯 가벼운 밀착력과 웨어러블한 8가지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이승민(어뮤즈 마케팅 총괄 이사) 

 

GLOBAL RESPONSE
“국내 인디 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답게 ‘어뮤즈’는 해외에서도 인기 만점. 일본의 큐텐과 아마존, 중국의 샤오홍슈 등 다양한 해외 온라인몰에 입점돼 있고 해외 배송까지 진행 중이다. 특히 ‘듀 틴트’는 일본의 큐텐에서 가장 잘 팔리는 톱 10 제품에 등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KEY POINT
◆ 수분 함량 35%! 고수분 물빛 립 틴트
물로 코팅한 듯 얇고 가벼운 밀착으로 끈적임이나 미끈거림 Zero!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착색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