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 시즌을 빛내 줄 셀럽의 실버 메이크업을 모았습니다.
눈 앞머리만으로 충분해요

실버 메이크업이라 해서 눈 전체가 반짝일 필요는 없어요. 지수처럼 쉬머한 섀도를 눈 앞머리에 넓게 펴 바르는 방식은 실패 확률을 줄이는 안전한 실버 활용법이죠. 눈 앞머리가 반짝이면 얼굴이 환해 보이고, 메이크업도 과해 보이지 않는 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평범한 은색 보다는 각도에 따라 컬러가 바뀌는 오팔 빛의 섀도를 선택하면 신비로움을 배가 시킬 수 있죠. 눈 앞머리부터 아이홀을 따라 자연스럽게 블랜딩 하기만 하면 되니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을 거예요.
깔끔함이 곧 완성도

이번 시즌 실버 메이크업은 반짝임 보다 깔끔함이 관건! 베이비몬스터 치키타처럼 실버 섀도의 섹션을 가로로 길게 잡아 눈꼬리 쪽에만 그레이로 자연스럽게 음영을 더해 보세요. 아이라인은 길게 빼되 두껍지 않게, 속눈썹은 군더더기 없이 정리해 매끈한 눈매를 만드는 게 핵심이죠.
실버 메이크업 초보맛

과하게 반짝이는 실버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제니의 선택을 참고하세요. 블루 섀도를 얇게 깔고, 그 위에 입자가 큰 실버 펄을 얹어 훨씬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속눈썹은 뒤로 갈수록 길어지도록 연출해 은근한 뒤트임 효과까지 챙기면 완벽해요. 퇴근 후 볼에 큐빅이나 실버 스티커를 콕콕 얹어 주면 파티룩 모드로 변신! 출근부터 파티까지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메이크업 룩이랍니다.
러프함이 생명

연말 파티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뽐내고 싶다면 리퀴드 실버 섀도로 눈 전체를 러프 하게 덮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때 잊지 말아야 할 포인트는 절대 정직하게 바르면 안 된다는 것! 눈 앞머리는 확실하게 채우되, 눈두덩에는 질감이 살아 있도록 러프하게 터치해야 촌스러워 보이지 않아요. 여기에, 웻 헤어와 볼드한 실버 액세서리까지 더해주면 그 자체로 포인트가 되는 연말 파티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jennierubyjane, @babymonster_ygofficial, @sooyaaa__, @sc_lst, @gyu._.n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