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달, 지지 하디드도 입었다! 요즘 핀터걸들이 푹 빠진 브랜드

SNS의 옷 잘 입는 언니들이 요즘 주구장창 입는 그 옷!

아다놀라 (ADONOLA)

@kendalljenner
@emiliasilberg
@rubylyn_

켄달과 모델 에밀리아 실버그, 루비 린 등 스타일 좋은 그녀들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요즘 출석 체크 중인 액티브 웨어 브랜드, 아다놀라. 2015년 영국 맨체스터에서 시작한 이 브랜드는 ‘모두를 위한, 모든 날의 유니폼’이란 모토를 갖고 있는데요, 누구나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액티브 웨어를 제작하는 동시에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활용될 수 있는 피스를 제안합니다. 때문에 켄달이 입은 전문 필라테스 스튜디오에 수업을 들으러 갈 때 입기 좋은 레깅스부터 에밀리아와 루비가 착용한 트랙팬츠, 스웨트 셋업등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손색 없는 아이템도 구비 되어 있어요.

@adanola
@adanola
adanola.com

종종 쨍한 레드, 블루 등의 원색을 사용한 아이템도 있지만 아다놀라 아이템의 대부분은 아이보리, 브라운, 그레이와 네이비 등 침착하고 차분한 느낌의 팔레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루엣 역시 과하게 곡선을 강조하지 않아 몸매가 필요 이상으로 두드러지는 액티브 웨어가 부담스러웠던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 거예요. 심플하지만 심심하지 않은 운동복을 찾는다면 아다놀라를 눈여겨 보세요.


CSB

@gigihadid
@char.sbh
핑크색 운동복 추천
@csb
필라테스 브랜드 추천
@csb

지지 하디드, 두아 리파도 착용한 호주 브랜드, CSB는 베이비 핑크와 레몬 등 사랑스러운 색상을 자유자재로 활용합니다. 여리여리의 대명사인 오프 숄더 탑과 브라톱과 레이어링 하기에 딱 좋은 원 숄더 톱, 크롭 스웨트 팬츠 등 내 체형의 자신 있는 곳을 드러내며 단점은 커버 할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어요.

@csb
@baileyclarkx

동시에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블랙, 네이비 등의 색상을 지닌 기본 스포츠 브라, 탱크 톱 등의 아이템도 함께 선보이고 있어요.

두아 리파 레깅스
@dualipa

CSB의 패브릭은 기능성과 용도에 따라 총 6가지의 카테고리로 분류됩니다. 높은 신축성과 탄성으로 몸매를 압박하지 않으면서 적당히 잡아줘 중강도 운동할 때 특히 좋은 ‘폼(Form)’부터 뛰어난 신축성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저강도 운동과 일상생활 시 입기 좋은 ‘심리스 스킨(Seamless Skin) 등 개인의 니즈와 그날의 상황에 맞춰 고르기 좋게 분류되어 있어 나에게 딱 맞는 아이템을 찾기 수월할 거예요.


캠벨 앤 크레머

@kendalljenner
@peggygou_
@shaantix

디자인도 힙한데 지속 가능성까지 고려한다고? 켄달이 입은 레이스 톱과 페기 구의 원 오프 숄더 도트 톱은 모두 Y2K 무드와 요즘의 감성을 절묘하게 믹싱해서 풀어내고 있는 캠벨 앤 크레머 제품입니다. 켄달과 페기 구 외에도 벨라 하디드, 모델 에밀리아 실버그가 착용해 핀터레스트에서 인기몰이리하고 있죠.

UCLA 시절 절친이었던 프레슬리 캠벨과 올든 크래머, 두 설립자가 마음을 모아 설립한 브랜드로 2019년부터 전개하고 있으며 ‘데드스톡 원단’을 활용해서 의류를 생산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campbellandkramer
@campbellandkramer

데드스톡 원단은 브랜드에서 시즌 컬렉션을 진행하기 위해 대규모로 생산했다 남은 원단과 부자재를 이야기 합니다. 새로운 원단을 제작하는 데에는 상당히 많은 탄소가 배출되고 물이 사용되는데요, 캠벨 앤 크레머는 이를 활용해 브랜드 특유의 분위기를 지닌, 독특한 아이템을 보여주고 있어요. 환경도 생각하고 트렌드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캠벨 앤 크레머가 좋은 대안이 되어 줄 거예요.

    사진
    Instagram of @kendalljenner, @gigihadid, @peggygou_, @campbellandkramer, @emiliasilberg, @rubylyn_, @adanola, @char.sbh, @dualipa, @shaantix, adanola.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