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도 높은 숄더백부터 클래식한 도트백, 여유로운 빅백, 룩에 활기를 불어 넣는 컬러 포인트백까지. 지금 계절에 꼭 들어야 할 네가지 가방 스타일은 소개합니다.
두 손이 자유로운 숄더백
가장 활용도가 높은 가방을 꼽으라면 단연 숄더백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적당한 사이즈와 손쉽게 어깨에 걸 수 있는 실용성 덕분에 손이 자주 가는 디자인이죠. 첫 번째 룩처럼 컬러가 눈에 띄는 숄더백은 단조로운 가을 룩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줄 치트키 아이템이 되어줍니다. 캐주얼한 톱과 어우러져 경쾌한 분위기를 완성해 주죠. 반면 스웨이드 소재의 숄더백은 룩에 깊이를 더해주며 무드있는 아웃핏을 연출합니다. 컬러로 활기를 불어 넣거나, 소재로 분위기를 더하기. 여러분의 숄더백 선택은?
보부상을 위한 빅백
작정하고 많은 것을 담아야 하는 날, 가장 든든한 선택은 빅백입니다! 블랙 레더 백과 레더 재킷이 만나면 룩 전체를 힘 있는 무드로 만들어 줍니다. 룩에 힘을 주고 싶은 날이라면 짐이 없어도 빅백을 선택해 룩에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방법! 반대로 부드러운 스웨이드 빅백은 톤 다운된 데일리 룩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큰 사이즈임에도 과하지 않고 편안한 균형을 만들어 줍니다. 넙넙한 수납력 덕분에 출근룩으로도 제격! 실용성과 스타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확실한 포인트, 컬러백
가을, 겨울은 무채색 아우터와 톤 다운된 룩이 주를 이루는 계절이죠. 이때 컬러 포인트 백은 스타일에 생기를 불어 넣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올리브 톤의 미니백은 카디건, 삭스와 컬러를 매치해 룩을 통일감 있게 완성해 줍니다. 작지만 선명한 컬러가 눈길을 확 사로잡는 포인트가 되죠. 파스텔 블루백은 그레이 니트와 조화를 이루면서도 경쾌한 반전 매력을 더해줍니다. 귀여운 참이나 키링으로 백꾸까지 한다면 위트 있는 분위기는 배! 올가을 과감한 컬러 백으로 색다른 스타일에 도전해 보세요.
스테디셀러, 토트백
가장 클래식하면서도 변함없는 인기를 누리는 가방은 역시 토트백입니다. 블랙 토트백은 미니멀한 재킷이나 트렌치코트와의 궁합도 좋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아이템들이 만나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 주죠. 작지만 구조감 있는 디자인은 포멀한 자리에 제격이고, 데일리 룩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듭니다. 특히나 토트백은 계절이나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어느 룩에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니, 단 하나의 백을 장만할 예정이라면 토트백을 눈여겨 보세요.
- 사진
- 각 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