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사고 싶은 장바구니 속 예쁜 신상 스니커즈 모음
새로운 계절을 맞이할 때 가장 설레는 순간은 역시 ‘새 스니커즈’를 신는 순간 아닐까요? 올가을에는 브라운, 실버, 블랙,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의 스니커즈가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줄 거예요. 올가을 데일리룩을 책임질 스니커즈 5.
알로, Sunset Sneaker

이름처럼 선셋 대로의 감각적인 에너지를 담아낸 세련된 스니커즈에요.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와 슬림한 실루엣이 만나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어요. 리커버리 폼 인솔이 적용돼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쿠셔닝과 지지력 모두 뛰어나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어요. 블랙과 샌드스톤 컬러로 출시되어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요가 웨어부터 캐주얼, 세미포멀 스타일링까지 폭넓게 매치할 수 있어요. 비와 습기에는 관리가 필요하지만, 그만큼 오래도록 감각적인 매력을 유지할 수 있는 스니커즈죠. 도시적인 세련미와 편안함을 동시에 원하는 분들에게 제격인 아이템.

aloSunset Sneaker
구매하러 가기
푸마 X 로제 스피드캣 발렛

푸마와 로제가 함께 선보인 스피드캣 발렛은 스포츠웨어의 정수를 담은 동시에 발레 슈즈의 감성을 절묘하게 녹여낸 독창적인 스니커즈에요. 절제된 미니멀리즘 안에 우아함과 시크한 무드를 담아낸 이번 협업은, 로제 특유의 세련된 감각과 푸마의 아이코닉한 스피드캣 실루엣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결과물이죠. 스웨이드 소재의 어퍼와 발목을 감싸는 엘라스틱 스트랩, 길게 늘어진 리본 래이스는 발레리나의 움직임을 연상시키며, 동시에 도시적인 스포티함을 표현합니다. 여기에 푸마의 시그니처인 폼스트립과 섬세한 고양이 로고 자수가 더해져 디테일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밑창은 러버 아웃솔로 안정감을 주고,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하루 종일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컬러웨이는 웜 화이트, 푸마 블랙, 프로스티 핑크 톤으로 구성되어 어떤 스타일에도 감각적인 포인트가 되어주는 아이템.

푸마푸마 x 로제 스피드캣 발렛
구매하러 가기
슈콤마보니, 코듀로이 스니커즈

슈콤마보니가 선보이는 코듀로이 스니커즈는 가을 특유의 따스함과 레트로 무드를 절묘하게 담아낸 아이템입니다. 베이지와 브라운, 스웨이드와 코듀로이의 소프트한 매치가 돋보이며, 빈티지한 코듀로이 텍스처에 생기 있는 컬러 배색이 더해져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슬림한 실루엣 위로 자리한 부드러운 스웨이드와 코듀로이 소재의 믹스는 고급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리고, 경쾌한 러버 아웃솔이 더해져 편안한 착화감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특히 서로 다른 조합의 배색을 통해 개성을 살릴 수 있어, 룩에 맞춰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요.

슈콤마보니코듀로이 스니커즈
구매하러 가기
휠라 에샤페 초코

1995년 출시된 아카이브 모델 Terrain Crusher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휠라 에샤페 스니커즈. 이름 그대로 ‘도피하다, 벗어나다’라는 뜻처럼,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나아가는 감각을 디자인으로 표현했죠. 스포티한 라인 패턴이 더해져 고프코어 특유의 투박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자아내며, 측면의 로고를 과감히 삭제해 정제되고 미니멀한 인상을 남깁니다. 동시에 아웃솔에는 휠라의 ‘F’를 형상화한 디테일을 적용해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강렬하게 드러냈습니다. 볼드한 실루엣과 안정적인 착화감, 그리고 과거와 현재를 잇는 디자인 감각은 트렌드와 실용성을 동시에 자랑해요.

휠라에샤페
구매하러 가기
세터 X 킨, Hiking on Saturday

하이킹의 거친 무드와 주말의 여유를 동시에 담아낸 특별한 협업이 탄생했습니다.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이 이번 시즌을 맞아 세터와 손잡고 선보인 첫 협업 제품, 재스퍼 자이오닉이 그 주인공.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재스퍼를 변형한 이번 제품은 브러시드 스웨이드 소재가 주는 투박하면서도 세련된 질감을 바탕으로, 하이킹에 적합한 기능성을 더해 도심과 자연 어디서든 존재감을 발휘합니다. 특히 세터 특유의 니트 디테일이 돋보이는데, 후드나 라이닝에서 볼 수 있었던 니트 스트링을 이번엔 슈레이스와 결합해 감각적인 변화를 완성했죠. 세터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Lawton, Teo, Faro에서 이어지는 오가닉한 니트 무드가 더해져 더욱 특별함을 더했어요.

KEENSATUR X KEEN JASPER ZIONIC Light Pink
구매하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