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도 3만원대 입는다? 나도 따라살 수 있는 블핑 패션템

블랙핑크라고 비싼 옷만 입는 줄 알았지? 일상 속 손민수 가능한 제니, 로제, 지수, 리사의 패션템 대 공개!

Instagram @Jennierubyjane
Instagram @Jennierubyjane

제니가 공개한 파리 여행 사진이 화제입니다. 화장기 없이 수수한 여행 일상을 무더기로 공유해준 덕분이기도 하지만, 이 포스팅 속에서 입은 롱 슬리브 티셔츠의 가격 때문이기도 한데요. 길라 아카이브의 제품으로 가격은 5만 9천원, 현재 세일 중으로 3만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자세히 읽어보면 레터링 속 ‘Kkabujimara’, 발음하면 ‘까불지마라’ 라고 적혀있는 위트있는 티셔츠이기도 하죠.

Instagram @roses_are_rosie
Instagram @roses_are_rosie

한편 로제의 포스팅에 등장한 모자 역시 손민수가 충분히 가능한 제품입니다. 로제는 이탈리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했는데요, 여기 착장 속 모자는 사실 몇개월 전 셀카에도 등장했던 로제의 애착 모자라는 사실! 브랜드 멜빌의 제품으로, 현재는 판매하고 있지는 않는데요. 가격은 $15로 2만원 조금 넘는 가격! 뜨거운 인기 때문인지 현재는 같은 디자인의 다른 시리즈 모자들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Instagram @sooyaaa__
Instagram @sooyaaa__

석양이 지는 아름다운 캘리포니아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올린 지수. 이 때 지수가 입은 탑 역시 따라해볼만한 아이템입니다. 타미힐피거 타미 걸의 포인텔 니트로 가격은 69유로. 지수는 위에 검정색 카디건을 걸쳐 팬츠부터 신발까지 모노톤으로 편한 여행룩을 완성했습니다. 그레이 컬러의 크롭탑으로 활용도가 참 높아보이죠?

Instagram @lalalalisa_m
Instagram @lalalalisa_m

마지막으로는 리사의 일본 여행 속 룩에 등장한 탑입니다. 목 부분에서 매듭을 짓는 독특한 형태의 탑으로, 여리여리한 어깨 라인과 쇄골이 강조되는 디자인이죠. 이 탑은 파리 브랜드 누오보의 다프네 탑으로 $113달러. 약 15만원대입니다. 컷아웃이 매력적으로 어떤 하의와 조합해도 눈길을 끄는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공식홈페이지에서 해외 배송도 가능하다는 사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