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리넨이 가장 예쁜 계절
다가오는 여름, 어떻게 준비하고 있나요? 시원하고 가벼우며 우아한 멋을 지닌 리넨 아이템이 필요할 때입니다.




올해 리넨 아이템 중 가장 핫할 것으로 예상되는 건 바로 셋업! 류이서는 베스트와 쇼츠, 그리고 볼드한 부츠와 함께 매치해 캐주얼하고 발랄하게 연출했습니다. 효민은 멀티 스트라이프 컬러의 린넨 쓰리 피스를 입고 결혼식에 참석했죠. 날씨가 더워지면 재킷을 제외하고 베스트와 팬츠만 매치해도 충분합니다. 실루엣이 담백하기 때문에 멀티 컬러여도 너무 과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아요. 효민처럼 하객룩에 활용해도 좋고 오피스 룩, 데이트 룩 등 어디에도 활용 가능하죠.
신예은 역시 화보에서 핑크 컬러로 통일한 린넨 베스트 셋업을 입고 등장했죠. 만일 다른 투피스 였다면 너무 여성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미니멀한 테일러링과 리넨 특유의 느낌이 이를 상쇄시켜 줍니다.

여름에 리넨을 가장 잘 활용하는 아이템 중 하나는 역시 재킷이 아닐까 싶습니다. 각이 잡혀야 멋이 사는 재킷과 단단한 소재인 리넨은 궁합이 좋죠. 인플루언서 연지는 노카라로 깔끔한 디자인의 리넨 재킷을 생지 데님과 매치했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리넨 아이템이 다 각 잡히고 단단한 느낌을 지닌 건 아니에요. 다른 소재와 혼방되어 몸에 흐르듯 부드러운 촉감과 실루엣을 지닌 것 역시 있죠. 인플루언서 민정은 블루 톤의 점프 슈트로 여름 데일리 룩을 완성했습니다. 에트몽은 보기만 해도 편안한 스트라이프 팬츠를 선보였죠. 무더운 여름, 리넨으로 스타일과 시원함을 모두 잡아보세요.
- 사진
- Instagram of @yiseo0913, @hyominnn, @iamcorn_, @__shinyeeun, @lemon.ete, @etmon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