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이면 생각나는 해바라기꽃.🌻 푸른 하늘 아래 펼쳐진 해바라기밭에서 인생 사진 찍기 좋은 국내 베스트 명소 5곳을 소개할게요. 만개한 해바라기는 지금이 절정이니 이번 주말에 당장 떠나보길!

 

카페 로드100
8 초까지 만개한 해바라기를 절정으로 있는 경주에 위치한 카페 로드 100. 초대형 규모의 카페에 이어 1,200평이나 되는 해바라기밭이 카페 앞에 펼쳐져 있습니다. 실내에 통창들이 많아 액자 뷰를 감상하기도 좋아요. 해바라기밭 뒤에 카페가 보이는 풍경이 이곳의 포토 스폿인데요. 꽃들이 카메라를 바라보는 구도로 찍고 싶다면 오후에서 일몰 시간대에 찍는 것이 꿀팁!
주소: 경북 경주시 보불로 100

 

구마우마을
이번주 강원도로 떠날 예정이라면 태백시에 위치한 구마우마을에서 해바라기 축제를 방문해보세요! 8 7일까지가 이곳 해바라기의 절정 시기이니 이번 주말에 방문해보세요. 백만 송이가 넘는 해바라기가 펼쳐진 산책길을 걸으며 아름다운 추억을 쌓고 오세요!
주소: 강원도 태백시 구와우길 38-20

 

항파두리항몽유적지
제주도 해바라기 명소인 항파두리 항몽유적지를 소개합니다. 제주도의 푸른 하늘과 찰떡인 해바라기 군락지를 실컷 감상하기 좋은 곳입니다. 해바라기밭 옆에는 탐방로가 조성돼 있어 항몽 관련 유적들을 다양하게 관람할 있어요. 주차비와 관람료가 모두 무료!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항파두리로 50

 

안성팜랜드
다양한 동물과 식물을 체험할 있는 체험 목장, 안성팜랜드. 이곳은 해바라기 명소로 유명하기도 하죠. 해바라기밭 사이의 흙길이 이곳 베스트 포토존인데요. 동화 같은 장면을 연출해줍니다. 이곳은 그늘이 없는 드넓은 밭으로 입구에서 제공하는 양산을 챙겨 다니세요!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바실라
경주 불국사 부근 하동 저수지 옆에 위치한 바실라 카페. 이곳은 한옥 형태의 카페로 넓은 해바라기 군락지가 펼쳐져 있어 여름 핫플로 유명한 곳입니다. 한옥과 해바라기가 함께 어우러진 이색적인 풍경을 감상할 있어요. 저수지와 산을 배경으로 해바라기밭 앞에서 인생 사진을 찍고 오는 것을 잊지마세요!
주소: 경북 경주시 하동못안길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