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들어도 멋스러운 데님 스타일링은 이렇게!
데님에 대한 고정관념은 이제 그만! 어느 연령대에도 잘어울리면서도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데님 스타일링 팁을 지금 확인해 보세요.
포멀한 아이템과 함께 매치해 준다몀 40대도 어색하지 않게 얼마든지 데님을 소화할 수 있습니다. 고준희는 블랙 이너에 화이트 셔츠, 그리고 까만 스트랩의 시계와 부츠로 깔끔한 룩을, 이시영은 퍼프소매 디테일이 둘어간 스트라이프 블라우스를 데님과 매치해 편안하면서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했어요. 오피스룩으로 활용해 봐도 좋겠죠?
겨울이 오면 스타일링의 치트키가 등장하죠. 바로 롱 코트 입니다. 고급스러운 롱 코트와 데님 조합은 절대 실패하지 않는 조합이죠. 단, 이때 데님은 어떤 컬러여도 좋으니 워싱이 깔끔한 것으로 골라 주세요. 과한 워싱은 자칫 젊어보이려고 무리한 것 같은 느낌을 줄 수도 있어요.
돌아온 나팔바지, 부츠 컷 청바지 트렌드도 중년이 데님을 입기에 더욱 좋은 조건이죠. 부츠 컷 데님은 하이웨이스트로 나오는 경우가 다수 있어 중년 이후 급격히 늘어난 뱃살을 커버하기에도 좋고 통통한 하체를 커버하기에도 좋습니다.
- 사진
- Instagram of @gojoonhee, @leesiyoung38, @marine_diet, @lv_blackwell, @amybethvdl, @ooliviami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