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 3로 많은 이들에게 얼굴을 알린 모델 김진경. 당시 그녀는 중학생으로 길쭉길쭉한 팔다리와 상반된 통통한 볼살을 가진 막내였죠. 소녀미를 지닌 모델의 대표로 여겨졌던 그녀가 어느덧 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습니다. 지난 일요일 축구선수 김승규와 부부의 연을 맺은 그녀의 결혼식에 대해서!

@lee.hyunyi

@seonihwang

@ireneisgood

www.eliesaab.com

www.eliesaab.com

결혼식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건 역시나 신부의 웨딩드레스 일 거예요. 김진경이 선택한 우아한 드레스는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엘리 사브의 24 가을/겨울 컬렉션의 미카도 실크 드레스입니다. 가슴 부분에 커다랗지만 요란하지 않은 리본 장식이 사랑스러워요.

@seonihwang

@hoooooyeony

모델계의 찐친, ‘찐호퐝’. 김진경과 정호연, 황세온의 이름을 한 글자씩 따서 만든 귀여운 애칭이죠. 김진경의 결혼에 두 절친이 함께했습니다. 두 사람은 떨리는 목소리로 하객들 앞에서 친구 부부에게 쓴 편지를 낭독했죠. 절친이지만 하객룩은 완전히 다른 느낌으로 연출했는데요, 황세온은 톤 다운된 연한 핑크 컬러에 시어한 니트 톱과 H 라인 스커트를 매치한 반면 정호연은 보랏빛 셔츠에 블랙 타이와 슬랙스 그리고 워커를 신었습니다. 게다가 조각보를 연상케 하는 가방을 들었죠.

@lee.hyunyi

@bad__yoyo

함께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인 이현이는 깔끔한 블라우스에 슬랙스, 그리고 샤넬 클래식 백으로 정석적인 하객룩을 선보였습니다. 이외에도 모델 아이린과 진정선, 송해나, 장윤주, 인플루언서 요요, 가수 키썸 등 여러 셀럽들이 참석해 축하해 주었습니다.

www.walkerhill.com

www.walkerhill.com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린 장소는 워커힐 호텔의 비스타홀이라고 합니다. 측면에 위치한 통유리로 한강과 서울 도심의 풍경이 보이는, 환상적인 뷰를 지녔어요. 전용 에스컬레이터와 주차장을 갖춰 하객들의 동선이 보다 편리한 점 역시 이곳만의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