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3’ 이유정 등판,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최애템까지 모두 공개합니다!

화제성 1위 리얼 연애 프로그램 <환승연애3> 출연자 이유정을 얼루어 <혹시 그분>이 만났습니다. 돋보이는 비주얼과 솔직한 성격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이유정. 얼루어와의 인터뷰를 통해 방송 이후의 근황을 전했는데요. 첫 인터뷰인 만큼 촬영 비하인부터 최종 커플이 된 창진과의 근황, 출연자들과의 관계, 이유정의 최애 스킨케어부터 향수, 아이섀도, 꿀잠템까지 모두 소개했습니다.

방송 출연 계기를 묻는 질문에 이유정은 이별 당시 X와의 관계가 깔끔하게 정리되지 않아 그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기도 했고, 방송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상대도 흔쾌히 출연을 결심했냐는 물음에는 ‘당연하지 않을까ㅎㅎㅎ’라고 답하기도 했죠.

이유정은 <환승연애3> 출연 전 뷰티 모델로 활동 중이었습니다. 그만큼 화면 속에서도 빛나는 피부가 돋보였죠. 피부 관리 방법을 묻는 질문에는 “방송처럼 매일 1일 1팩을 꼭 해주고 클렌징과 기초 케어를 열심히 하는 편이야. 예민한 편이라 피부가 한 번씩 뒤집어지기도 해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주는 걸 중요하게 생각해”라며 피부 관리법과 최근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도 함께 소개했어요. 유정의 아이템은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은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 주는 제품입니다.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라 유정의 팁처럼 더운 여름철 두세 번 레이어링해 바르면 간단하게 스킨케어를 끝낼 수 있죠. 매일 팩을 할 정도로 피부 관리에 진심인 유정은 앰플을 화장솜에 적셔 피부에 올리는 앰플팩 사용법도 소개했어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고농축 & 고기능성 앰플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50ml 3만5천원

인터뷰를 통해 창진과의 근황도 공개했는데요. 방송 출연을 통해 제3자의 관점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상대를 이해하는 마음이 더욱 커졌다고 고백했어요. 유정은 출연 당시 다른 남자 출연자와 특별한 케미를 자랑하며 새로운 커플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는데요. 최종 선택을 결정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도 솔직히 털어놨어요. 유정이 최종 선택에서 창진으로 마음을 결정하게 된 계기는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송 당시 매회 데이트 룩의 정석을 보여줬던 이유정. 데이트룩 키 아이템을 묻는 질문에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07 밀크라떼’애프터 블로우 ‘오 드 퍼퓸 07 슈가 플로럴’ & ‘솔리드 퍼퓸 03 슈가 플로럴’을 꼽았어요.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를 설명하며 “모델 일을 하며 숍에서 메이크업을 받다 발견한 아이템인데 평소 차분하고 부드러운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좋아하는 편이라 마음에 들었어”라고 전했죠. 유정 PICK 07 밀크라떼는 부드러운 라떼가 생각나는 따듯한 한 음영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들이라 평소 은은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유정은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이라고 소개했죠.

부드러운 베이지컬러부터 다채로운 글리터까지 활용도가 높은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07 밀크 라떼 8g 3만4천원.

 

방송에서도 향수를 특별히 좋아하는 유정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유정이 평소 즐기는 향은 사랑스러운 복숭아 향이라고 합니다. 최근 잘 쓰는 향수로 애프터 블로우의 ‘오 드 퍼퓸 07 슈가 플로럴’ 향수를 소개했어요. 유정은 “다른 복숭아 향이 맑은 느낌이라면 슈가 플로럴은 복숭아 향에 바닐라 향과 플로럴 향이 더해져 사랑스러우면서도 성숙한 향이야”라고 설명했죠. 또 외출 때는 같은 향의 애프터 블로우 고체 향수 솔리드 퍼퓸 ‘03 슈가 플로럴’을 사용한다고 소개했습니다. “원래 향수를 공병에 담아 다녔는데, 솔리드 퍼퓸은 사이즈도 작고 향수랑 같은 향이라 함께 사용하면 향도 오래가고 좋은 거 같아”라고 덧붙였죠.

달콤한 복숭아와 바닐라가 어우러진 애프터 블로우 오 드 퍼퓸 07 슈가 플로럴 25ml 4만2천원.

휴대가 용이해 어디에서나 사용하기 좋은 애프터 블로우 솔리드 퍼퓸 03 슈가 플로럴 6.5g 3만6천원.

합숙 촬영의 분위기를 묻는 질문에는 “많이 힘들었지, 상황 자체가 나를 극한으로 내모는 느낌이라  잠들기도 어려웠던 거 같아”라며 비하인드를 전했어요. 유정은 잠을 잘 자야 컨디션도 피부 상태도 좋아진다고 설명했는데요. 평소 꿀잠을 위해 슬밋의 ‘단잠 필로우 미스트 솔 소울 서울’을 사용한다고 밝혔어요. “잠들기 전 침구류에 뿌리면 상쾌한 소나무 숲에 들어온 것 같고 포근한 흙 내음과 우디한 향이 나서 맡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느낌이야”라고 설명을 덧붙였어요. 또 슬밋 단잠 필로우 미스트는 향 지속력이 좋아 아침까지 향이 지속돼 기분 좋게 잠에서 깰 수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유정은 작은 50ml 제품을 여행에 챙겨 다니기 좋다고 추천했는데요.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잠자리가 바뀌었을 때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고 전했죠.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슬밋 단잠 필로우 미스트 (솔 소울 서울) 50ml 2만5천원.

이밖에도 촬영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부터 출연자들과의 근황, 최종 선택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들어봤습니다. <환승연애 3> 방송 속 모습보다 더욱 솔직하고 매력적인 그녀의 이야기를 아래 풀버전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디터
주미리
모델
이유정
헤어&메이크업
정지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