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이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을 녹화하기 전 피부과를 방문해 받은 시술은?!

@chae_jungan

관리에 진심인 채정안. 그녀는 몇 주 전 <전지적 참견 시점> 촬영을 앞두고 ‘볼링크’에 처음 도전해 봤다고 합니다. 그녀의 용기 있는 도전은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졌는데요, 방송 출연 후 피부가 너무 좋다는 칭찬들이 이어졌죠. 채정안이 시도한 볼링크는 어떤 시술일까요?

들어는 봤나, 볼링크!

@CHAE_TV

리프팅 효과가 탁월한 슈링크 피부 콜라겐 생성을 도와 탄탄하게 차오른 피부로 만들어주며 모공, 잔주름 등을 해결해 주는 볼뉴머. 이 두 시술의 장점을 합친 것이 바로 ‘볼링크’입니다. 피부 노화는 다각적으로 오기 때문에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볼링크는 바쁜 우리를 위한 새로운 대안이 될 거예요. 시술할 때 일반적으로 볼뉴머 300샷, 슈링크 300샷 정도를 추천하지만 이는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하니 전문의와 상담 후 결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피부 시술 좀 해 본 언니, 채정안이 추천하는 시술은?

@CHAE_TV

채정안은 피부가 얇고 열감에 상당히 예민하다고 합니다. 고통에도 상당히 민감하다고 하네요. 그런 그녀가 자신과 비슷한 이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시술은 바로 ‘튠페이스’! 튠페이스는 고주파 시술로 피부 속 물 분자 내 이온의 진동을 일으켜 열을 발생시키는 원리라고 합니다.

튠페이스는 피부 속 깊게 작용하기 때문에 얼굴 라인 정리에 특히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피부 탄력 증가와 잔주름과 처짐 개선, 노화로 인한 볼 패임에 볼륨을 부여해 주는 등 노화로 인한 여러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