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는 그녀들! 영앤리치 셀럽이 선택한 슈퍼카는?

이나연

아나운서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이나연이 유튜브 채널 <다까바>를 통해 차를 공개했습니다. 환승연애 출연 전 차를 계약하고 인수까지 1년 반이 걸렸다고 밝혔죠. 이나연이 오랫동안 꿈꿨던 드림카 포르쉐 타이칸 GTS의 가격은 2억 1천만원대입니다. 우아하고 유려한 블랙 외관과 고급진 딥 레드 시트, 내부 수많은 옵션까지 포르쉐를 드림카로 꿈꾸고 있다면 이나연의 차 리뷰를 참고해 보세요.

전소미

첫 차로 무려 4억원대 벤츠 G65를 선택하며 영앤리치 클래스를 보여 준 전소미! 그녀의 차는 벤츠뿐만이 아닙니다. 포르쉐 964도 소유하고 있죠. 포르쉐 964는 전소미의 노래 ‘금금금’ 뮤직비디오에 등장하기도 했는데요.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위해 과감하게 도색까지 시도했다고! 전소미는 자신의 노래 가사와 뮤직비디오에 차를 등장시키며 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안소희

배우 안소희는 차 출고 과정을 공개하며 프로 유튜버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9년간 타던 차를 정리하고 벤츠 CLS53을 구입했죠. 차의 이름을 따 새 차에는 ‘소희53’이라는 애칭을 붙여주기도 했습니다. 안소희는 안전 운전을 위해 고사를 지내고 신차 신고식을 치르기도 했는데요. 첫 차도 오래 탄 그녀인 만큼 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알 수 있습니다.

최예나

아이즈원에 이어 솔로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는 최예나! 활동금 정산 후 자신을 위한 플렉스로 차를 샀다고 밝혔죠. 정확한 차종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벤츠의 차종을 구입한 것으로 보입니다. 머지않아 그녀의 SNS로 인증샷을 볼 수 있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