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부계정을 통해 취미 생활을 공유하고 있는 제니와 슬기, 그리고 최근 개설한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의 부계정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소연까지, 셀럽들이 SNS 부계정을 활용하는 방법들!

제니 – @lesyeuxdenini

@lesyeuxdenini

@lesyeuxdenini

@lesyeuxdenini

필름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취미를 가진 제니. 그녀는 자신이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부계정에 차근히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제니의 시선으로 본 세상을 모아 놓은 디지털 공간의 작은 갤러리같은 계정이죠. 이 계정의 뜻은 ‘니니의 눈’이라고 하는데요, 니니는 제니의 별명이라고 합니다. 스크롤을 내리며 제니의 부계정을 구경하다보면 필름 카메라 대신 일회용 카메라라도 들고 사진을 찍으러 나가고 싶어져요.

소연 – @farmcow.y

@farmcow.y

@farmcow.y

달걀을 반숙으로 삶는 방법을 알려주고 숙성 중인 고구마 사진을 업로드하는 아이돌이 있다?! 개설한지 이제 막 일주일이 지난 (여자) 아이들의 전소연의 부계정이 화제입니다. 그녀는 이 계정을 통해 설 연휴에 가족들과 함께 찾은 인사동에서 호떡을 사 먹는 모습,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직접 초콜릿을 만드는 모습 등 요리와 음식을 중심으로 한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영상 속에서 들려오는 귀여운 내레이션이 이 계정의 매력 포인트! 무대에서는 언제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던 아이돌 소연의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바로 그녀의 부계정을 팔로우하세요!

슬기 – @by.sseulgi

@by.sseulgi

@by.sseulgi

레드벨벳 슬기의 오랜 취미는 바로 그림 그리기입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부계정을 통해 자신의 그림을 공개했고 이 그림들을 모아 2022년에는 책 <더 포스터 북 바이 슬기>를 발표하기도 했죠. 오일 파스텔과 목탄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드로잉부터 슬기와 멤버들이 서로를 찍어 준 사진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by.sseulgi

@by.sseulgi

현재 이 계정은 오랜 기간 동안 업로드가 없어 팬들이 슬기의 그림을 궁금해하고 있어요. 최근 유튜브 채널도 오픈해 활발한 소식을 전하고 있지만, 슬기만의 느낌 있는 그림을 기다리는 이들을 위한 인스타그램 업로드도 기다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