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더위를 피해 힐링 타임 갖기 좋은 서울 근교 이색 찜질방 5

 

미리내힐빙클럽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양평 미리내힐빙클럽. 오감테라피, 족욕 등의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곳으로 몸에 쌓인 독소를 비우고 건강을 되찾기 좋답니다. 여름 시즌에는 야외 수영장도 이용이 가능하니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주소: 경기 양평군 지평면 월산저수지길 21

 

숲속숯가마

용인에 24시간 운영되는 숲속숯가마를 소개합니다. 100% 최고급 참나무 숯을 사용한 가마를 운영하고 있어 몸에 매우 좋다고 합니다. 게다가 숲속에 위치해 맑은 공기도 듬뿍 마실 수 있어 휴식 취하러 가기 좋은 곳이죠. 저온부터 중온, 고온, 쑥뜸방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있습니다.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874번길 15

 

네이처스파

파주에서 분위기 좋기로 소문난 네이처스파 찜질방. 쾌적한 시설은 기본, 땀을 쫙 빼고 나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쉬기 좋은 테라스까지 갖췄습니다. 태풍을 피해 주말 데이트하러 가기 제격인 곳!

주소: 경기 파주시 교하로 677-20

 

북수원온천

성균관대 수원캠 바로 앞에 위치한 북수원온천은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24시간 찜질방입니다. 게다가 깨끗한 온천수를 사용하는 사우나로도 유명하죠. 휴양지 느낌 물씬 나는 발리룸에서 맛있기로 소문난 치킨, 떡볶이도 꼭 먹어보길!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 2139 SK허브

 

아쿠아필드 고양

고품격 시설을 자랑하는 찜질방 아쿠아필드를 소개합니다. 찜질방과 워터파크가 함께 있어 더위를 피해 놀러 좋은 곳입니다. 북한산 뷰가 보이는 루프탑 풀장 이용하는 것까지 놓치지 말길! 네이버에서 멀티패스를 사전에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요.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스타필드 고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