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된 피부는 빠른 회복이 관건. 수많은 공격 속에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는 뷰티 루틴. 

드렁크엘리펀트의 보라 베리어™리페어 크림 50ml 9만4천원.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토털 보습 크림
드렁크엘리펀트의 보라 베리어™ 리페어 크림 

건조함, 예민함, 연약함. 피부 컨디션이 떨어졌을 때 늘 동반하며 악순환을 생성하는 피부 고민을 단번에 케어해줄 드렁크엘리펀트의 보라 베리어™리페어 크림. 서스피셔스6™이라고 하는 불필요한 부가 성분 6가지를 철저히 배제하고 균형 잡힌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필수 성분만 담아 건강한 스킨케어를 전개하는 드렁크엘리펀트의 새로운 리페어 크림이다. 버터처럼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사르르 녹아들어 시간이 지나도 쉽게 메마르지 않는 풍부한 보습감을 더하며 징크 성분이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할 뿐 아니라 건조함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보습 진정을 선사한다. 이처럼 스페셜 케어 이후 피부 회복을 촉진시키는 애프터 케어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만큼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역할이 탁월하다. 다른 크림과는 다르게 펌핑 용기로 설계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양 조절이 용이하다. 데일리 토털 케어뿐 아니라 다른 드렁크엘리펀트의 바이오 컴패터블 성분을 믹스해 사용하면 드라마틱한 효과를 연출하는 나만의 스킨케어 스무디를 완성할 수 있을 것. 힐링 가득한 파라다이스, 보라보라 섬에서의 휴식처럼 피부에 진정한 휴식을 선사하는 드렁크엘리펀트의 리페어 크림을 눈여겨보길. 문의 080-564-7700

 

{ SPECIALTY }
1 울트라 보습 케어
버터처럼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매끈하게 슬라이딩되어 진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무려, 24시간* 동안의 보습 유지력을 겸비해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한다.

2 탄탄한 장벽 케어
6-버터리피드 복합물이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쌓아주며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는 효과가 탁월해 애프터 케어로도 손색없다. 

3 순한 진정 케어
예민도를 높이는 건조한 피부에 순한 진정 보습을 선사하며 징크글루코네이트와 카퍼글루코네이트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잠재운다.

 

“리치한 제형의 텍스처이므로 양손으로 지그시 누르면서 피부에 흡수시켜 사용한다. 얼굴 위로 보습 밀폐막을 한 겹 씌운 듯, 하루 종일 촉촉함이 지속되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VT코스메틱의 리들샷 100 50ml 3만2천원.

피부 컨디션을 부스팅하는 리들샷 파워
VT코스메틱의 리들샷 100

리들샷이 보이면 쟁여놓기까지 하는 현상이 일어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VT코스메틱의 리들샷 100. 도대체 리들샷이 뭐길래 이렇게 사람들이 열광하는 것일까 의문을 가졌지만 직접 사용한 후 단번에 의문이 사라졌다. 바르는 순간 따끔거리는 느낌이 자극적으로 다가오기보다는 잠들어 있는 피부 컨디션을 깨우는 듯한 느낌으로 묘하게 빠져드는 사용감을 갖췄다. 리들샷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시카 리들™은 피지컬 더마 딜리버리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를 섬세하게 자극하고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힘없이 푸석한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역할을 한다. 무엇보다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히알론™ 성분이 환절기와 혹한기를 지나 손상된 피부에 순한 진정과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해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만일, 피부가 많이 예민한 편이라 걱정이 된다면, 상대적으로 마일드한 사용감의 리들샷 50으로 리들샷에 입문한 후 단계적으로 사용해 보길 권한다. 따끔한 사용감만큼 강력한 흡수력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리들샷 파워로 뚝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보는 건 어떨까. 문의 1661-9456

 

{ SPECIALITY }
1 마일드 케어
사소한 자극에도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는 민감성 피부라면 순한 진정 케어를 선사하는 리들샷 50을 추천한다.

2 데일리 케어 #리들샷100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부스터로 빠른 흡수와 피부 결 정돈을 도와주며 스킨케어 효능을 부스팅해주는 리들샷 100.

3 스페셜 케어
드라마틱한 케어 효과를 경험하고 싶다면, 함량이 높은 3일 주기의 리들샷 300이나 7일 주기의 리들샷 700, 리들샷 1000으로 스페셜한 홈 케어를 완성해보길.

 

“피부에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따끔함에 놀랐는데, 빠른 흡수력에 한 번 더 놀랐다! 시카 리들™이 피부에 섬세한 자극을 줘 유효 성분을 확실히 전달하는 듯. 아마도 이 따끔함에 중독될 것 같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