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유효한 레그 워머 스타일링, 업데이트 하고 싶다면?

니트 + 미니 스커트로 러블리하게

@somin_jj

워머 특유의 빈티지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살리고 싶다면 배우 정소민의 스타일링을 눈여겨보세요. 포큰한 니트 카디건, 미니 스커츠를 입은 후 비슷한 느낌의 니트 워머를 매치해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의 룩을 완성했죠. 캐주얼한 이너, 가방에 키링 등 은은하게 귀여운 포인트를 더한 센스도 놓치지마세요.

모던하고 깔끔한 발레 코어 무드

@ch_amii

블랙 & 그레이는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의 컬러 조합이지만 워머, 퍼 트리밍 등 포근하고 귀여운 키워드와도 은근 잘 어울리죠. 과하지 않은 발레 코어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 초이스 할 때 참고해보세요. 차콜 컬러 레깅스에 스트랩 디테일이 포인트인 니트 워머를 레이어드한 차정원처럼요!

포근한 파스텔 컬러 조합

@ch_amii

그런가하면 차정원은 보송보송한 느낌의 파스텔 컬러 아이템들을 조합한 레그 워머 룩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보들보들한 소재들과 컬러들을 모아 레이어드 하고 스니커즈를 매치해 보다 캐주얼하고 편안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죠.

편안하면서도 힙한 팬츠 + 워머 룩

@chae_jungan

벌키한 소재의 워머를 가지고 있다면 조거 팬츠나 데님 팬츠 등 보다 낙낙한 핏의 팬츠에 레이어드해보세요. 심플한 이너 톱을 입은 후 발목까지 내려오는 맥시한 아우터를 걸치면 단숨에 편안하면서도 힙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깔끔하고 젠틀한 블랙 + 화이트 조합

@noodle.zip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되는 날에는 딱 두 가지 컬러만 골라보세요. 그 중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실패하지 않는 조합인 블랙 & 화이트를 추천합니다. 어떻게 조합해야 할지 어렵게 느껴진다면 미연처럼 상하의, 슈즈 등 가장 옷차림의 기본인 아이템의 컬러를 맞추고 셔츠, 워머, 가방 등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의 색상 통일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