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생일에도 어김없이 ‘케이크’인가요? 올해에는 뻔한 케이크 대신 ‘이색 케이크’는 어떤가요?

피자 케이크

@j876my

@plop_pizza

얼마 전 생일을 맞이한 모델 젤라비는 아주 커다란 피자를 들고 있는 모습을 찍어 SNS에 올렸는데요, 이 피자는 그냥 피자가 아닙니다. 생일 케이크의 역할을 대신하는 ‘피자 케이크’죠! 케이크 보다 나눠 먹기 편하고 올리브, 치즈, 페퍼로니 등 여러 피자 토핑으로 다양한 레터링이 가능해 생일뿐 아니라 가종 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이 즐겨 찾는다고 해요. 플롭 피자 같은 경우는 아예 파티를 위한 스페셜 파티팩 상품을 따로 구성했을 정도!

회 케이크

@_sing_sing_fish

@sin_____sun

살 덜 찌는 케이크, 실존?! 다이어트 중이라면 일반 케이크 대신 저칼로리에 영양까지 풍부한 회 케이크는 어떤가요? 회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케이크가 훨씬 반가울 수도!

한우 케이크

@gogi_gongbang

빵보다 고기가 더 좋은 육식주의자라면 호텔 베이커리의 케이크보다 한우 케이크가 정답이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한우 케이크를 판매하는 업체들이 입점 되어 있어서 발품 & 손품을 팔지 않아도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어요.

풍선 케이크

@huuuhuuu.balloon

@huuuhuuu.balloon

좀 더 특별한 파티용 소품을 찾고 있다면 풍선 아트로 만든 풍선 케이크는 어떤가요? 파티의 분위기를 띄워 주는 건 물론 그날의 ‘인증숏’에 훌륭한 소품이 되어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