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신경 쓴 티를 내지 않으면서도 확실한 포인트가 있는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연말 파티룩 치트키 아이템을 활용해 보세요. 간단한 방법으로 룩의 완성도를 확! 높여줄 거예요.

@haileybieber

정교한 립라이너

@jessyhartel1♬ original sound – Jarinpat

파티룩이라고 꼭 투머치할 필요는 없죠! 평소처럼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립 메이크업에만 좀 더 신경 써 보세요. 입술 라인을 따라 살짝 오버해 라인을 그려주고 립을 채워 바르면 끝! 얼룩덜룩 번진 듯 스머지된 라인이 아닌 깔끔한 립 라인이 포인트예요. 립 라이너는 살짝 톤 다운 컬러나 퍼플기가 가미된 제품을 고르면 입술 본연의 컬러와 가장 잘 어우러지니 참고하세요.

화이트 네일 더하기

@_mariahwasa

올블랙 룩에 누드톤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 화사. 화려한 글리터도 글로시 립 포인트도 없지만 네일 덕분에 빈틈이 느껴지지 않죠. 블랙룩과 대비되는 화이트 네일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네일 팁으로 간단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으니 파티룩 치트키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 메이크업이나 헤어는 살짝 힘을 빼고 존재감 있는 네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습니다.

핑크빛 채우기

@haileybieber

@haileybieber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도하는 헤일리 비버가 최근 즐겨 하는 메이크업입니다. 진한 핑크빛 블러셔로 볼과 광대 전체를 사랑스럽게 물들인 후 핑크빛 하이라이터를 관자놀이와 코끝에 터치해 광채를 더했어요. 얼굴 전체에 핑크빛이 돌면서 추위에 얼굴이 붉게 상기된듯한 느낌을 주죠. 밝은 의상과 함께 하면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존재감 넘치는 슬릭 헤어

@stxph.h EVERYBODAYYY here’s a side part, half up half down w & 🎀s short hair tutorial! 💕 #hairtutorial #shorthairtutorial ♬ Everybody – Nicki Minaj

단발 헤어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은 슬립백 스타일입니다. 잔머리 한 올 남기지 않고 말끔하게 뒤로 묶으면 끝! 헤어스프레이나 젤, 왁스 등을 활용하면 모발 텍스처도 살리고 더욱 매끈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틱톡커 스테파이 휴이처럼 짧은 단발이라면 아랫부분에는 C컬을 넣고 리본까지 더해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잘 고정하면 하루 종일 헤어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되니 음악에 마음껏 몸을 맡겨도 좋아요!

파츠 활용하기

@imnotningning

조금 과감해질 준비가 됐다면 닝닝처럼 컬러 파츠를 활용해 보는 겁니다. 룩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컬러를 정하고 같은 톤의 파츠를 눈 앞머리에 올려주기만 하면 끝! 닝닝은 섀도부터 아이라인까지 많은 요소를 더했지만, 간단한 음영에 속눈썹 정도만 살려줘도 좋아요. 파츠를 올리기 전 피부 유분을 제거하고 속눈썹 접착제로 단단히 고정해두면 파티가 끝날 때까지 걱정 없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