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세계관에 진심인 이들을 위한 호텔 & 리조트 (feat. 공주의 성부터 애니멀 킹덤 리조트, 픽사 세계관 호텔까지!)

LA, 픽사 플레이스 호텔

2022년 리뉴얼 소식이 알려지며 디즈니 마니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아왔던 픽사 플레이스 호텔이  공식 오픈일을 발표했습니다. LA 인근에 위치한 애너하임 디즈니랜드의 호텔 중 하나인 파라다이스 피어 호텔이 픽사의 세계관을 씌운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 되는 것인데요. 기존 호텔을 그대로 운영하는 동시에 1년동안 일부를 조금씩 바꿔왔으며, 2024년 1월 30일 드디어 그 베일을 벗습니다.

#코코, #인사이드아웃 #루카 #니모를 찾아서 등 픽사의 대표작들로 채워질 공간들이 일부 공개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죠.

1984년 ‘에메랄드 호텔’ 오픈한 이 곳은 1995년 디즈니가 인수하며 ‘디즈니 퍼시픽 호텔’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2001년, 디즈니 캘리포니아에 파라다이스 피어 테마 어드벤처 오픈과 동시에 ‘디즈니 파라다이스 피어 호텔’로 다시 새로운 이름을 갖게 된지 13년만에, 마침내 ‘픽사 플레이스 호텔’로 자리잡게 된거죠.

올랜도, 딜럭스 호텔 애니멀 킹덤 빌라

디즈니

올랜도 디즈니월드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애니멀 킹덤 빌라를 눈여겨보세요.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사파리 무드를 한껏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단순히 인테리어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아니라 세계관 그 자체를 옮겨 놓은 듯한 공간 구성과 프로그램이 인상적이죠. 실제로 객실 테라스에만 나가도 기린, 산양, 얼룩말 등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올랜도, 포트 올리언스 리조트

디즈니

포트 올리언스 리조트에서는 마치 디즈니 공주의 성에 초대 받은듯한 기분을 만끽 할 수 있다는 사실. 시간이 거꾸로 흐르는 듯한 평화롭고 조용한 마을의 정취를 느끼고 싶은 이들을 위해 추천하는 곳입니다. 규모가 꽤나 넓은 편인데다가 건물 각각의 개성이 뚜렷해 하루 종일 산책하며 둘러보기만 해도 좋을 것 같다는 호평이 자자한 곳이기도 하죠.

파리, 디즈니 뉴포트 베이 클럽

디즈니 뉴포트 베이 클럽

미국 동부 해안가에 자리 잡은  거대한  뉴잉글랜드 스타일 별장을 재현한 디즈니 뉴포트 베이 클럽.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와 클래식한 동시에 디즈니 특유의 위트를 지닌 디테일들로 파리 디즈니랜드를 찾는 이들의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전반적으로 오래된 호텔 특유의 웅장한 무드가 강하면서도 마치 만화 속에 쏙 들어온 듯한 독특한 모양의 벽지와 카펫, 함께 항해를 떠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수영장 인테리어, 객실 곳곳에 미키 마우스 형상이 더해져 있거나 하는 식이죠. 여유로운 일정으로 파리 디즈니랜드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하루는 리조트에서만 시간을 보내도 좋을 정도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