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기대하게 되는 호텔 베이커리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디저트 장인들이 올해에는 어떤 케이크를 준비했을까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marriott_dongdaemun

 

@jwmarriott_dongdaemun

@jwmarriott_dongdaemun

생토노레, 노엘 케이크를 포함해 총 6종의 다양한 케이크를 준비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이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건 (세 번째 사진)’로바니에미’가 아닐까 싶어요. 로바니에미는 핀란드이 산타 마을에 눈이 내리는 모습을 담은 스페셜 케이크입니다. 치즈 무스에 초콜릿 벽을 쌓아 올려 집을 만들고 지붕 위에 쌓인 눈은 트러플 크림을 이용해 제작해 초콜릿과 트러플의 조화를 음미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케이크입니다.

픽업을 원하는 날짜로부터 3일 전 예약 필수며 해당 케이크는 한정 수량이라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예약 링크 바로 가기

포시즌스

@fsseoul

@fsseoul

포시즌스는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는 컬러, 레드 & 화이트를 테마로 케이크 2종을 선보였어요. 레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초콜릿과 체리를 메인으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마다가스카르의 바닐라 페이스트로 한층 깊고 풍부한 바닐라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12월 17일까지 주문, 21일 이전에 수령할 경우 사전 예약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돼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세요!

예약 링크 바로 가기

파라다이스 호텔 앤 리조트

@pcitykorea

@pcitykorea

@pcitykorea

‘매지컬 크리스마스’란 테마로 진행된 파라다이스의 2023 크리스마스. 딸기를 아낌없이 사용해 트리 형상을 구현한 ‘딸기 트리’와 니트의 텍스처를 섬세하게 표현한 니트 케이크 ‘스위트 오팔리스’, 귀여운 곰돌이가 센터를 차지한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케이크’ 등 다양한 선택지가 고르는 재미를 더해줘요. 오는 20일부터 파라다이스 시티 1층의 가든 카페에서 판매를 시작합니다.

문의 032-729-2262

그랜드 하얏트

Courtesy of Grand Hyatt

그랜드 하얏트는 사진 속 페스티브 케이크를 포함해  총 3종의 케이크를 준비했어요. 초콜릿과 솔티드 캐러멜로 깊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페스티브 케이크와 체리 모양의 미니 케이크 ‘블랙 포레스트 홀 케이크’, 글루텐 프리로 제작된 ‘스트로베리 초콜릿 로그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는  24일부터 ‘더 델리’에서 판매합니다.

문의 02-799-8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