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무드가 가득한 인생샷을 건지고 싶다면? 바로 ‘이곳’으로 향하세요!

롯데백화점 월드타워 & 잠실점

@lotteshopping

@lotteshopping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광장은 산타마을 부럽지 않을 정도로 크리스마스 무드가 가득한데요, 19m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이 주변의 미로 정원, 보는 것만으로도 왠지 감상적이 되는 회전목마 등 마치 테마파크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더현대 서울

아기곰 해리와 산타 할아버지가 함께 운영하는 상점이란 콘셉트로 진행 중인 해리의 꿈의 상점. 오픈 이후 수많은 이들을 더현대로 오픈런 하게 만들었죠. 마치 동화책 속 한 장면으로 들어온 것 같은 모습에 스마트폰 카메라를 쉴 새 없이 움직이게 돼요.

인기가 많은 만큼 예약 역시 치열한데요, 금일 11월 14일 오후 2시에 온라인 사전 예약이 오픈된다고 합니다. 예약 가능 링크는 더현대 인스타그램 계정(@thehyundai_seoul)에서 오후 1시 55분에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공개되니 참고하세요. 물론 현장 대기도 가능합니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5F

운영 기간 ~ 12.25

신세계 백화점 본점

@ShinsegaeDep

@ShinsegaeDep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기다려지는 신세계 백화점의 미디어 파사드, 크리스마스 라이츠가 올해에도 황홀한 모습으로 돌아왔어요. 방문하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신세계 백화점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운영 기간 : ~2024.1.31

운영 시간 : PM 5:30~10:00

가산 인크커피

@inccoffee__

카페 한 가운데 커다란 트리가 놓여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무드를 한껏 만끽할 수 있는 곳. 건물 1층부터 3층, 그리고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위치에서 트리를 감상할 수 있는 것도 인크커피만의 묘미! 훌륭한 인테리어만큼 커피와 디저트도 뛰어나다고 하니 올 연말에 한 번쯤 들러 보세요.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7-20

운영 시간 월 ~ 금 08:00 ~ 21:00, 토&일 10:00 ~ 21:00

마마롱

@mamarron_official

이번 겨울 제주 여행을 생각 중인 빵순이라면 마마롱을 방문해 보세요! 거꾸로 매달린 트리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마마롱은 이름의 ‘마롱’에서 짐작할 수 있듯 밤을 메인으로 한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입니다. 특히 에끌레어가 맛있다고 하네요. 달콤한 디저트도 즐기고 여행와서 인생샷도 건지고, 그야말로 1석2조!

주소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2783

운영 시간 화 ~ 일 10:00 ~ 19:00,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