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는 당일의 기쁨보다 크리스마스가 오기를 기다리며 준비하는 설렘이 더 즐거운 것 같아요. 당신의 이런 즐거움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소품숍 네 곳을 소개합니다.

쏠띵즈

@solethings_official

@solethings_official

@solethings_official

@solethings_official

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계획하고 있거나 귀여운 테이블 웨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쏠띵즈’를 추천 드려요. 크리스마스 리 모양의 손잡이 디자인을 지닌 와인잔과 고블릿 잔, 산타와 루돌프, 크리스마스 리스 등으로 장식된 스푼과 포크 등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용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 온라인 샵은 물론 연남동에 매장이 있어 직접 보고 살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51길 87

SNS : @solethings_official

하선데코

@hasundeco

@hasundeco

@hasundeco

이번 크리스마스에 트리에 힘을 주고 싶다면? 꼭 하선데코를 방문해 보세요. ‘트리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 하선데코는 여러 브랜드의 매장과 회사, 호텔의 트리 장식을 담당하고  45cm의 미니 사이즈부터 210cm의 거대한 트리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트리를 취급하고 있어요. 또 이 트리를 장식할 고급스럽고 독특한 오너먼트, 오브제 역시 다루고 있죠.  오너먼트의 경우 4개, 6개 등 묶음 단위로 판매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해 주세요!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100 하성빌딩

SNS :  @hasundeco

에르데

@erde_official

클래식한 무드의 크리스마스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소품샵, 에르데. 특히 에르데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어드벤트 캘린더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가장 위의 영상 속 어드벤트 캘린더는 24개의 박스 안에 담긴 퍼즐 조각을 맞춰 이브날에 아름다운 그림을 완성할 수 있는 퍼즐 형식의 어드밴트 캘린더에요. 두 번째 사진에는 리스 모양의 어드벤트 캘린더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 영상 속 제품은 무려 턴테이블 어드밴트 캘린더! 미니 사이즈 턴테이블 24개에 담긴 캐롤을 매일 한 곡씩 듣다 보면 크리스마스도 금방 다가와 있겠죠?

온라인 샵 : https://erde.co.kr/

SNS :  @erde_official

그레이맨션

@greymansion_atelier

@greymansion_atelier

@greymansion_atelier

@greymansion_atelier

당장 집으로 데려오고 싶은 디자인의 트리와 깜찍한 키링, 산타 할아버지 인형 오브제를 모두 갖춘 소품샵, 그레이맨션. 실제 나무를 가져다 놓은 듯한 섬세하고 정교한 디자인의 트리는 별다른 오너먼트 없이 그 자체만으로도 예뻐 겨울날 우리 집의 인테리어 1등 공신이 되어 줄 거예요. 여러 수형의 트리가 구비되어 있어 딱 하나만 고르기 어려울 지도 몰라요.

온라인 샵 : https://greymansion.co.kr/

SNS :  @greymansion_atelier